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2017 올가 새해맞이 건강선물 특선’ 기획전 실시
- 저탄소 인증 과일, 원도(遠島) 수산물, 동물복지 한우 등 170여 종의 안심먹거리 세트 구성
- 바로 요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제품들을 모아놓은 큐레이션 세트도 준비
- 5만 원 이하의 실속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는 정유년(丁酉年) 설날을 맞아 ‘2017 올가 새해맞이 건강선물 특선’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올가는 이번 기획전에 저탄소 과일, 원도 수산물 등 170여 종의 안심 먹거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가는 ‘저탄소, GAP 인증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저탄소 인증을 받은 과일로만 구성한 선물세트이다. 저탄소 인증은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과일에 부여한다. 또한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및 340여 종의 추가 잔류농약 정밀 검사를 자체적으로 실시해 사과, 배, 한라봉, 곶감 등을 엄선했다.

올가 브랜드 앱(App)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저탄소, GAP 인증 과일 선물세트’ 구입 고객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구와 환경을 위한 생활 속 작은 습관을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5만원 상당의 저탄소 인증 농산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7일 개별 공지한다.

올가는 맛과 영양이 탁월한 품종을 선정해 구성한 ‘올가홀씨드(ORGA Whole Seed)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선물세트 구성품인 황금사과는 밝은 노란빛을 띠는 시나노골드 품종이다. 진한 단맛과 신맛의 뛰어난 조화, 과육이 단단하고 갈변 현상이 적으며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의 농산물 브랜드 ‘올가홀씨드’는 친환경 농산물 가운데 기능적 특성이 있고 보호해야 할 가치가 있는 우수 품종을 선별, 재배하는 브랜드이다.

올가는 ‘원도 수산물 세트’를 선보인다.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청정환경에서 수확한 자연산 수산물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곱창김 선물세트’가 있다.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신안 앞바다에서 자연방식 그대로 재배한 프리미엄 김이다. 곱창김은 김 엽체가 꼬불꼬불해 곱창을 닮았다고 붙여진 이름이다.  1년 중 약 20일 정도만 생산되며 두께가 두꺼워 식감이 좋다. 그 외에도 만재도 자연산 미역, 다시마, 법성포 굴비, 낭장망 멸치 등도 준비돼 있다. 

명절 요리를 위해 필요한 제품들을 한데 모아놓은 ‘큐레이션(Curation) 세트’도 있다. 미역국, 나물 무침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올가 참기름 미역 세트’와 ‘올가 건강나물 밥상 세트’ 등이 있다. ‘올가 참기름 미역 세트’는 여서도 자연산 돌미역, 참기름, 어간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가 건강나물 밥상 세트’는 고사리, 건 취나물, 들기름, 참깨로 구성돼 제사상에 올릴 나물 무침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쾌적한 환경에서 무항생제 식물성 사료를 먹고 자유롭게 자란 ‘동물복지 한우 세트’, 최적의 산지에서 유기농 재배한 ‘표고버섯 세트’, 아로니아, 블루베리, 흑마늘 등의 건강 즙과 유산균,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풀비타(Fullvita) 세트’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 올가 매장(080-596-0086),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올가 모바일 앱 등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