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올가맘 우리아이 쌀’ 출시

- 하이아미 품종의 유기농 쌀로 만든 성장기 유아, 어린이 전용 제품
- 어린이 성장에 도움되는 필수아미노산 일반 쌀 대비 31% 함유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하이아미(米)’ 품종의 유기농 쌀로 만든 유아•어린이 전용 ‘올가맘 우리아이 쌀(1kg/6,980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 안전, 영양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우리아이 쌀’은 어린이 성장발육 촉진에 도움을 주는 ‘히스티딘(histidine)’과 ‘라이신(lysine)’ 등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일반 쌀에 비해 31%나 높은 ‘하이아미’로만 만들었다. ‘하이아미’는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에서 최고 품질로 선정한 품종이다.

‘올가맘 우리아이 쌀’은 친환경 농사 경력이 10년 이상 되는 단일 농가에서 생산된 쌀을 계약 재배해 만들어 교차 오염을 방지했다. 또한 풀무원 자체 연구소 통한 철저한 잔류농약 검사로 식품 안전성을 확보했다. 

올가 신선식품팀 김은아 담당은 “’올가맘 우리아이 쌀’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쌀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어린이 전용 식재료“라며 “제품이 1kg 소용량 지퍼백 형태로 되어 있어 조리는 물론 보관 및 관리가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고 말했다. 

‘올가맘 우리아이 쌀’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