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구수하고 매콤한 맛의
간편 된장찌개 양념 2종 출시

각종 채소, 바지락, 사골로 우린 밑국물로 추가 양념 없이도 손쉽게 끓일 수 있는 간편제품
사골과 바지락으로 우린 밑국물에 재래식 된장을 풀어 구수한 맛의 전통 된장찌개 양념
국산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 칼칼한 청양초 된장찌개 양념

풀무원이 각종 야채와 두부만 넣고 끓이면 5분만에 된장찌개가 완성되는 간편 양념제품을 내놨다.

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밑국물을 따로 낼 필요 없이 각종 양념이 들어 있어 추가양념 없이도 간편하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간편 양념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된장찌개 양념은 ‘사골 바지락 밑국물에 재래식 된장을 풀어 구수한 정통 된장찌개 양념(이하, 정통 된장찌개 양념/450g/5,400원)’과 ‘국산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 칼칼한 청양초 된장찌개 양념(이하, 청양초 된장찌개 양념/450g/4,950원)’이다. 

‘정통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과 사골육수로 낸 밑국물에 ‘한식메주 된장’을 풀어 구수하고 담백한 된장찌개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한식메주 된장’은 전통 방식으로 메주를 띄어 4개월 이상 숙성시킨 된장으로 깊은 맛을 더한다. 된장찌개뿐만 아니라 된장나물무침, 쌈장, 수육요리 등 된장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면 좋다. ‘청양초 된장찌개 양념’은 채소, 해물로 낸 밑국물에 재래식 된장과 국산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된장찌개 양념 2종 모두 밀폐용기 락앤락(Lock&Lock) 타입의 용기에 담겨 있어 밀폐력이 좋고 열기 쉬워 한 손으로도 사용하기 쉽다. 

풀무원식품 마케팅본부 소스 담당 전지은 PM(Product Manager)은 “최근 ‘K-FOOD’ 열풍으로 해외에서까지 인기 있는 된장찌개는 한국인이라도 만들기가 번거롭고 맛을 내기가 쉽지 않은 요리”라며 “‘된장찌개 양념’은 요리 초보자도 물에 ‘된장찌개 양념’을 잘 풀고, 각종 채소와 두부 등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맛있는 된장찌개가 완성되는 양념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