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42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 42기 주부모니터 모집

- 6월3일~6월16일까지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전업주부 대상 모집
-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신제품 아이디어, 평가 등 다양한 활동
- 소정의 활동비, 풀무원 제품 제공 및 공장견학 체험,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우선 제공

풀무원식품은 6월3일부터 6월16일까지 풀무원 제품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의견을 나눌 ‘4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풀무원 제품에 관심이 많고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며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전업주부이다. 지원 희망자는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 내 ‘사이버 홍보실 – 공지사항’에서 ‘주부모니터 지원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내려 받은 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단, 응모자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및 다른 식품회사와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현재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는 주부와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월 2회 정기모임을 통해 풀무원 제품 평가, 식품 트랜드 교류, 풀무원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해 주부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에는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제품이 제공되며 신청자에 한해 풀무원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체험 기회와 풀무원의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풀무원식품 최선희 주부모니터 담당자는 “주부모니터는 가족의 먹거리를 세심하고 까다롭게 고르는 주부의 입장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히든카드’와 같은 역할”이라며 “지속적으로 주부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귀 기울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