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간편한 컵 용기에 담은 ‘올가 떠먹는 두부’ 출시 

- 경기도 연천군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국산 콩 사용
- 베보자기로 거르는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진하고 고소한 맛 구현 
- 컵 용기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컵 용기에 두부를 담은 ‘올가 떠먹는 두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떠먹는 두부(150g/1,900원)’는 경기도 연천군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국산 콩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컵 용기 형태로 제작됐다. 경기도 연천은 일조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적절해 콩 재배에 적합한 지역으로 유명하다. 

‘올가 떠먹는 두부’는 연두부 형태로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가 낮아 식단 관리를 하는 여성, 간편한 한끼를 찾는 직장인,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식사 대용식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콩 원액을 그대로 베보자기에 거르는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맛이 진하고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다. 브릭스(Brix, 농도를 측정하는 단위)가 높은 콩 원액의 함유량이 높아 콩 비린내가 나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올가 상품전략팀 김연진 MD는 “’올가 떠먹는 두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국산 콩을 사용해 전통 제조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라면서 “컵 용기에 담겨 있어 여름철 관리가 필요한 남녀노소 누구나 식사 대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기 좋다”고 말했다. 

‘올가 떠먹는 두부’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