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샵, ‘풀무원 창사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풀무원샵,
‘풀무원 창사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5/25까지 ‘풀무원샵’에서 ‘풀무원과 함께 한 건강한 30년’ 열어
- 두부, 콩나물 등 대표 인기 제품 최대 30% 할인
- 100% 당첨 이벤트 통해 바른먹거리 박스(box), 할인쿠폰 증정

풀무원 온라인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m)’이 ‘풀무원 창사 30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샵’은 오는 25일까지 30가지 대표 인기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풀무원과 함께한 건강한 30년’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풀무원샵’이 이번 기획전에서 대표적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30년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두부와 콩나물 제품이다. 1등급 국산콩으로 만든 ‘풀무원 국산콩 두부(380g, 단단한 부침용)’와 콩부터 재배까지 3중 농약검사를 해 만든 ‘풀무원 무농약 콩나물(270g)’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자연재료로 맛을 낸 ‘자연을 맛있다 꽃게짬뽕(5인분)’, 동치미 국물로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육수 맛을 낸 ‘평양 물냉면(4인분)’, 녹즙,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에 ‘풀무원샵’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풀무원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주문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면 ‘풀무원샵’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중에서 100명을 선정해 두부, 콩나물, 달걀 등 풀무원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바른먹거리 박스(총 100명)’를 증정한다.

풀무원샵 임윤춘 팀장은 “30년 동안 고객의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은 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선보이며 로하스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그동안 ‘풀무원이샵’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오다가 최근 창사 30주년을 맞아 이름을 ‘풀무원샵’으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