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 출시

올가홀푸드,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 출시

-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  이중 코팅 기술로 만들어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이동하도록 설계
- 31일까지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내놨다.

올가는 장내 유익한 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이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1.8g*90포/58,000원)’은 소장과 대장에서 유해균 억제 작용을 하는 4종 유산균과 4종의 비피더스균 총 10억 마리를 함유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한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배변활동을 도와 장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다.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무기질인 아연 성분과 모유와 초유에 함유된 성분으로 유산균 증식 활동을 돕는 갈락토올리고당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은 이중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과립형태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올가 직영점, SIS 매장, 인터넷쇼핑몰에서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을 구매하면 ‘풀비타 뼈로가는 고소한 칼슘’(2.3g*60포/25,000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올가 H&B팀(Health & Beauty)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은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등이 함유돼 있어 장 기능 저하로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았던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성 제품”이라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전 연령대에서 섭취할 수 있으므로 하루에 두 번 각 1포씩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