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년 전.

풀무원 김치가 미국 본격 진출 1년 만에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한 포스트를 기억하시나요?

[시장점유율 1위 달성 포스트 보러가기]

미국 메인스트림 시장으로 불리는
월마트 등 대형 유통매장 시장점유율이라
그 의미가 더욱 컸는데요.

시장조사기관 닐슨 데이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풀무원 한국산 김치의 시장 점유율은
무려 40.4%로 11.6%의 2위와 큰 차이를 벌리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40.4%에 만족한 채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풀무원이 아니죠.

얼마 전
전통 김치를 재해석한 신개념 김치로

김치 렐리쉬 2종 오리지널과 스윗&칠리를
한국과 미국에 동시 출시했답니다!

작년 미국에 진출한 김치가
한국에서 한국산 배추로 만든 전통 김치였다면
이번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든
김치 세계화 컨셉의 제품인 셈.

우리 전통 김치가
찌개, 탕, 찜, 볶음, 양념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 것에 착안해

글로벌 시장 버전으로
파스타, 샐러드, 오므라이스,
각종 두부요리, 김밥, 타코, 케사디야, 피자, 햄버거, 핫도그 등

다양한 나라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렐리쉬(Relish)는 영미권 국가에서 매우 흔한 식품 유형으로
과일, 채소 등에 양념하고 걸쭉하게 끓인 뒤
차갑게 식혀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먹는데요.

풀무원 '김치렐리쉬' 역시 젓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김치를 잘게 썰고 달콤한 토마토와 고추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전통 김치 맛에 이국적인 풍미를 더했어요.

김치에 친숙하지 않은 외국인이나
어린이도 김치를 맛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거죠.


김치에 달콤하고 신선한 토마토를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새콤달콤함이 일품인 '김치렐리쉬 스윗&칠리'

김치와 동남아시아의 매운 스리라차 소스가 만나
맛있게 매운맛을 낸 '김치렐리쉬 오리지널'

한번 드셔보시고
미국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인기몰이가 가능할지
풀사이 가족 여러분이 판단해주세요.

그럼 풀반장은
김치렐리쉬가 들어간 햄버거를 먹으러 슈슝!

[새벽배송으로 김치렐리쉬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posted by 풀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