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47기 주부모니터’ 모집
- 12월 7일까지 서울·경기 지역 거주 만 25~49세 전업주부 대상
- 풀무원 제품 평가, 시장 정보 교류, 아이디어 제안 등 바른먹거리 개발에 참여
- 2017년 1월부터 6개월간 활동비 지급, 제품 체험·공장 견학·이벤트 참여 기회 주어져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11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풀무원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눌 ‘47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자녀를 둔 만 25~49세의 전업주부로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며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타 식품 회사와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또한, 현재 풀무원 모니터나 다른 식품회사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 중인 사람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로 활동했던 경험이 있어도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를 원하는 주부들은 12월 7일까지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research@pulmuone.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오는 12월 20일 면접 심사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23일 개별 통보된다.

‘47기 주부모니터’는 2017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 동안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주부모니터는 서울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풀무원 본사에서 매월 2차례 열리는 정기모임에 참석, 풀무원 제품 및 맛 평가, 시장 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47기 주부모니터’에는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쿠킹클래스 및 각종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두부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에서 두부를 만들어 시식할 수 있는 풀무원 두부 공장 견학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풀무원은 주부모니터 외에도 대학생, 직장인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온라인 패널 프로그램 ‘이프레쉬(e-fresh)’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풀무원 제품 개발 및 기획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소통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