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이씨엠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 2호점 오픈
- 서울 구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매장 오픈, 제철 식재로 만든 집밥 메뉴 선보여
- 매장 오픈 기념 풀무원 식품 4종 증정, 공식 SNS를 통한 방문 후기 이벤트 실시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이사 권혁희)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CHAN:JANG)’이 서울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찬장(CHAN:JANG)'은 '음식, 그릇을 넣어두는 찬장(饌欌)과 '맛있는 반찬과 좋은 장'의 중의적 표현으로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바르게 차린 식탁'을 콘셉트로 한 한식 브랜드이다. 건강한 집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정식 반상 전문점으로 지난 5월 성남시 판교 알파돔시티 라스트리트(La STREET)에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찬장 2호점의 대표메뉴로는 ‘바른콩 해물 순두부찌개 반상’, ‘매생이 굴탕 반상’,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마늘떡갈비와 구운 채소 반상’, ‘찬장 제육쌈밥 반상’, ‘와규능이버섯 불고기 비빔밥 반상’ 등이 있다. 모든 반상 메뉴에는 현미 잡곡밥과 제철 식재를 이용한 찬류와 국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찬장 2호점은 1인 고객이 혼자서도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바(Bar) 형태의 테이블을 마련했다.

이씨엠디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11월 20일까지 방문객 중 2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풀무원 육개장칼국수, 파래김자반 등 풀무원 식품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100팀 한정) 이씨엠디는 찬장 공식 SNS 계정을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18일까지 방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찬장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han_jang_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찬장’ 1호점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제철 재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이 건강하고 따뜻한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찬장(CHAN:JANG)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기본 정보>
-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 
- 전화번호: 02-2210-9742
- 영업시간: 월~목 11:00~21:30 / 금~일 11:00~22:00 
- 좌석수: 50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