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대표적인 항산화 푸드 ‘카카오닙스’ 출시
- 100% 카카오 성분으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 다량 함유
- 요거트, 샐러드에 곁들이거나 차로 우려내 마시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 신제품 출시 기념, 오는 12월 18일까지 기획 특가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대표적인 항산화 푸드 중 하나로 알려진 ‘카카오닙스(Cacao Nibs)’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닙스(150g/19,000원)’는 최근 인기 있는 수퍼푸드로 카카오 열매 안의 카카오빈(bean)을 발효, 건조한 후 껍질을 제거하고 잘게 부순 자연식품이다.

‘카카오닙스’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Polyphenol)이 다량 함유돼 있어 아로니아, 강황과 함께 대표적인 항산화 푸드 중 하나로 꼽힌다.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 성분이 풍부하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도 카카오닙스 열풍이 불고 있다.

올가홀푸드가 이번에 출시한 카카오닙스는 카카오의 대표 원산지인 페루산 크리올로 품종(페루산 싱글 오리진 카카오)으로 풍미가 진하고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바로 먹거나 요거트, 샐러드와 곁들여 먹어도 좋고 따뜻한 물에 우려내어 차로 마시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올가 전국 직영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기획 특가(150gx3입/45,00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홀푸드 H&B(Health & Beauty)팀 송정익 MD는 “‘카카오닙스’는 최근 수퍼씨드 열풍과 더불어 햄프씨드, 치아씨드를 잇는 인기 건강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과 젊은 층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닙스’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