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 출시

올가홀푸드,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 출시
- 식약처 인증 3중 복합 기능성 원료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 옥타코사놀을 함유해 활력이 필요한 부모님 선물로 추천
- 오는 5월 31일까지 40캡슐(10일분)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500mg*120캡슐/70,000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쌀 100톤에 1kg만 분리 가능한 식물유래 파이토케미컬)과 에너지 생성 및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비타민B5), 유해 산소로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을 주원료로 만든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3가지 원료는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각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근육 내 주요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체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풀비타 액티브파워’에는 안데스의 인삼인 마카, 붉은 빛깔의 단삼, 100년 이상 산삼을 배양한 산삼배양근의 3가지 인삼과 민들레, 시금치, 당근, 케일, 아사이베리, 브로콜리, 블랙커런트의 7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추출물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는 캡슐 형태로 소포장 되어 있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권장량은 4캡슐로 한 번에 모두 섭취하거나 두 번에 나눠서 섭취하면 좋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 1개(500g*120캡슐)를 구매하면 40캡슐(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가 H&B(Health & Beauty)팀 송정익 담당은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원료를 함유해 만든 활력과 지구력을 찾아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식품이다”라면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활력이 부족해지는 중장년층에게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풀비타 옥타코사놀 액티브파워’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