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숯불 돼지갈비로 속을 채운 ‘갈비만두’ 출시 

- 국내산 돼지갈비와 신선한 야채로 만두 속을 가득 채운 왕교자 만두
- 달콤한 갈비소스 맛과 은은한 숯불향이 어우러져 어린이 간식으로 좋아

풀무원이 달콤한 갈비소스와 은은한 숯불 향이 어우러진 왕교자 만두 신제품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왕교자에 숯불돼지갈비와 신선한 야채가 꽉 들어찬 갈비만두(이하 갈비만두/4,980원, 400g)’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갈비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간장, 양파, 흑설탕 등으로 양념한 돼지갈비와 양파, 대파,부추 등 신선한 야채로 만두 속을 가득 채워 급속냉동했다. 돼지갈비를 크게 썰어 넣어 식감이 좋고 달콤한 갈비소스와 숯불 향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일반 교자 만두보다 2배 이상 크게 빚어 만들어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다. 

풀무원 ‘갈비만두’는 찜통에 약 6분간 쪄서 먹거나 팬에 약 8분간 구워서 먹으면 된다. 양념갈비 소스가 달콤해 어린이 간식으로 좋다.

풀무원식품 만두 담당 박혜상 PM(Product Manager)은 “갈비만두는 최근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 방송프로그램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만두”라며 “이번에 출시한 ‘풀무원 갈비만두’는 달콤한 맛의 교자만두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쪄먹거나 구워먹기 좋아 어른, 아이 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