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곡류발효분말 ‘풀비타 내몸애(愛) 곡류효소
다이제스트’ 출시

- 현미, 율무 등 국산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한국인 맞춤 복합소화효소
-곡류 발효분말 외 국내산 콩과 식물 발효효소 등도 함유 
- 과립형태의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 모두 간편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곡류발효분말 ‘풀비타 내몸애(愛) 곡류효소 다이제스트(3g*60포/75,000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내몸애(愛) 곡류효소 다이제스트’는 국내산 현미, 율무, 보리를 전통방식으로 오랜 시간 천천히 발효시켜 각종 미네랄과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등의 소화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분말제품이다. 이 제품은 과립형태의 곡류 분말로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곡물의 영양소는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효소가 자연스럽게 생성될 수 있도록 만든 ‘살아있는 효소’를 함유하여 한국인의 체질과 식습관에 맞게 음식물이 잘 분해,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효소는 단백질의 한 종류로 우리 몸의 소화, 흡수를 돕는 등의 체내 촉매역할을 한다.

‘풀비타 내몸애(愛) 곡류효소 다이제스트’는 장까지 생존력이 강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배양액 분말(Lactobacilus Plantarum PMO 08)외에도 녹차추출분말, 건조효모, 알로에아보레센스를 부원료로 함유한 한국인 맞춤 발효효소이다. 

올가 H&B팀(Health&Beauty)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내몸애(愛) 곡류효소 다이제스트’는 한국인 체질과 식습관에 맞게 과학적으로 설계된 효소 제품이다.”라며 “꾸준히 하루에 두 포씩 섭취하면 불균형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한 소화 불량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