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멀티 안티 에이징 화장품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 출시

멀티 안티 에이징 화장품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 출시

-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 복합 기능성 세럼 하나로 피부 노화에 완벽하게 대응

- 소이-이소플라본과 무화학색소, 무화학향, 무파라벤으로 피부에 편안한 항산화 효과 제공

 

풀무원건강생활(www.pulmuoneHA.com 대표 이규석) 프리미엄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하는 3 복합 기능성 화장품인 이씰린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50ml, 50,000)’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씰린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은 주름 개선과 미백은 물론 UV A, B 모두 차단하는 이중 자외선 차단의 3 복합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노화에 대한 여러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대표성분인 소이-이소플라본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리는 식물성분으로 노화로 인한 불균형 상태를 해소하고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며 젊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또한 인공향, 인공색소, 파라벤 성분은 없는 대신 캐모마일, 녹차, 나한백나무 등의 7가지 천연 식물성분을 처방하여 피부 보습력을 높이고 항산화 효과를 강화시켜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기초 화장품의 마지막 단계에 덧발라도 부담 없는 산뜻한 에센스 제형에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까지 있어 가볍고 편리하게 완벽한 안티에이징을 완성할 있다. 더불어 레몬, 라벤더, 바실 6가지 천연 에센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 매니저는 늘어가는 주름, 잃어가는 피부 탄력, 칙칙한 안색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노화의 증상이라며 이씰린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은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기초 화장의 마무리 단계에서 가볍게 바를 있는 에센스 타입의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까지 완벽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끌어낼 있는 신개념 멀티 세럼이다 강조했다.

 

이씰린 노블은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만든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로서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에 따라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만든 고품격 화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