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수(秀), 2010 뮤지컬 ‘메노포즈’ 공식 후원


중년 여성들의 폐경기 고민, 이제 즐겁게 해결하자!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수(), 2010 뮤지컬 메노포즈공식 후원

- 우리말로 폐경 의미하는 메노포즈’, 중년 여성들을 위한 히트 뮤지컬로 자리 매김

- 지난 해에 이어 2010년에도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의 공식 후원 지속

- 관람객 대상 그린체 로젠빈수() 체험 제공 다양한 행사 마련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이규석, www.pulmuoneHA.com)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그린체 로젠빈수(秀)는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중년 여성들의 속 시원한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메노포즈'를 지난 해에 이어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메노포즈’라는 공연명 그대로 40~50대 폐경기 중년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으로,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秀)는 지난 2009년에도 공식 후원을 진행한 바 있다.

그린체 로젠빈수(秀)는 감마리놀렌산, 대두 이소플라본 등 중년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사인 풀무원건강생활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로젠빈수(秀)의 체험 샘플 무료 증정과 함께 건강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중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폐경기 고민을 공연과 함께 즐겁고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취지로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공연을 통해서도 많은 대한민국의 중년 여성들이 활기찬 제2의 여성으로서의 삶을 시작을 시작할 수 있는 유익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2005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매진 행렬을 이루며 지속적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작이다. 이번 2010년 뮤지컬 ‘메노포즈’에는 혜은이, 이영자, 홍지민, 김숙 등 우리에게 친숙한 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관객들의 기대를 주목을 받고 있다. 공연은 2월6일부터 4월4일까지 두산아트센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 참고: 뮤지컬 메노포즈공연정보

— 공연 일정: 2010 2월 6일 (토) ~ 2010년 4월 4일 (일)

— 공연장: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02-744-4334)

— 티켓구입처: 인터파크, 클럽발코니, 맥스티켓, 두산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