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방송가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예대상이 있다면.

브랜드계에는
한 해를 리딩할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고 시상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이 있어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약 24만 2,500여 명의 한국 소비자가 참여
역대 최대 규모로 조사가 이뤄져
수상의 의미가 더욱 큰 가운데!!

두둥!
발효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2년 연속으로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된 것이.

바로~~~~!!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라는 사실!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0컵,
매년 90억 컵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액티비아'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나가고 있다는 사실
풀반장은 감격 또 감격!!

올해 출시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2배 더하고,
다논이 엄선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담은
'신바이오틱스 액티비아 더블액션'
인기에 힘입은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의 기대 상품으로 꼽힌 만큼
우리 풀사이 가족 여러분이
액티비아의 활약을 지켜봐주시길!

바라용~!!

[액티비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