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14기’ 모집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14기’ 모집
- 25일까지 서울, 경기 지역 거주 만 20세~54세 주부 및 만 20세~35세 미혼여성 400명 모집
- 2015년 7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신제품 개발과 제품개선활동 참여
- 모니터 요원 활동 종료 후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제공

풀무원식품은 오는 25일까지 풀무원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 활동에 참여할 온라인 모니터 요원  ‘풀무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14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풀무원 제품과 먹거리에 관심이 많고 서울 및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0세~ 54세의 주부와 만 20세~35세의 미혼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400명이며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 선발한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이나 다른 식품 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자는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희망자는 25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efresh.pulmuone.co.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모니터 요원 선정 결과는 오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프레쉬’로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풀무원 제품과 식생활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6개월간의 활동이 끝나면 조사 참여 등 활동 정도에 따라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풀무원 두부공장 견학,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풀무원식품 담당자는 “‘이프레쉬’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부와 미혼여성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을 신속하게 접할 수 있는 창구”라며, “앞으로도 풀무원은 제품 개발과 개선에 있어 소비자들의 의견과 객관적인 평가를 빠르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