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직영 14호점 ‘올가(ORGA) 정자점’ 오픈

올가홀푸드, 직영 14호점 ‘올가(ORGA) 정자점’ 오픈 
- 쇼핑 공간과 테라스카페 결합한 ‘유럽형 마켓’ 콘셉트의 직영점
- 오픈 테라스 카페에서 영양 밸런스 고려한 건강 간편식 즐길 수 있어
- 오는 14일까지 오픈 기념 다양한 증정, 할인 이벤트도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유럽형 마켓 콘셉트의 직영 14호점 ‘올가 정자점’을 오픈 했다고 5일 밝혔다.  

‘올가 정자점’은 친환경 먹거리 쇼핑 공간과 간편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외부 테라스 카페가 함께 있는 ‘유럽형 마켓(European Market)’ 매장이다. 

이 직영점은 외부 테라스 카페 ‘올가 홀 키친(Orga Whole Kitchen)’을 특화 운영할 예정이다.
메뉴는 50여가지로 구성했다. 청소년, 여성,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과 성별, 영양 밸런스를 고려해 만든 건강 간편식(One Dish Meal)과 매장에서 바로 만드는 100% 착즙 주스, 유기농 커피, 전통차 등이 있다.

‘올가 정자점’은 ‘올가 동물복지’ 축산물 코너, 풀무원이 만든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인 ‘아미오’ 브랜드 특별 코너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하여 올가 PB(Private Brand)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총 950여가지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14일까지 오픈 기념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품 행사가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물티슈 또는 보르미올리 유리병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올가 아가베 시럽을 넣은 딸기잼 또는 올가 토판 천일염을 증정한다. 유기농 베스트 상품인 돈육, 굴비, 유기농 우유, 참기름 등을 20~30% 할인 판매하며 제철 과일인 수박, 참외, 블루베리, 사과 등을 특가 판매한다. 

올가 사업운영팀 조태현 팀장은 “분당 정자동 카페 테마 거리에 위치한 ‘올가 정자점’은 지역 주민들이 쇼핑과 외식을 즐기는 장소인 점을 반영해 쇼핑 매장과 델리 테라스 카페를 결합시켜 만든 ‘로하스 생활 마켓’”이라며 “앞으로도 상권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직영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는 이번 정자점을 포함해 14개의 직영점과 SIS(Shop In Shop) 55개,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28개,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