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4월 2주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에 다시금 열을 올리며
여러분의 스토커(?)로^^ 나선지 벌써 한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올려주시는 풀무원과 관련된 포스트들을 보며
정말이지,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저도 몰랐던 레시피로 저를 놀라게 하신 분.
저와는 또다른 시각에서의 풀무원을 바라봐 주신 분.
이 모두가 소중한 '풀사이' 가족입니다. ^ ^


김리사 님
<떡볶이 만들어봤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리사 님께서는 집안에 있는 모든 야채가 함께하는 김리사 님표 떡볶이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떡볶이에 파프리카도 들어간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사실 떡볶이를 만들때 가장 어려운 것은 다름아닌 ‘양념 소스’ 만들기! 김리사 님께서는 풀무원 떡볶이 소스를 통해 한번에 해결했다고 합니다. 따로 양념을 할 필요도 없어 편리할 뿐더러 맛도 있어 좋다고 평가해 주셨습니다.
떡볶이를 정말로 좋아하시는지 다른 날 만든 다양한 버전의 떡볶이도 소개해 주셨습니다.






아미고 님
<풀무원 양념세트-찬마루 꼬마김밥 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미고 님께서 인근 슈퍼 이벤트를 통해 얻게된 풀무원 제품들에 대한 리뷰를 올려주셨습니다. 찬마루의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있는 '종합 선물 세트'였는데요.
우선 꼬마 김밥세트에 도전하셨습니다. 모든 재료가 다 들어있어 따로 손이 가지 않아 좋은 꼬마 김밥셋트, 아미고 님의 남편분께서 직접 나서서 만들어주셨다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꼬마 김밥인지라 어렵진 않으셨을 것 같네요. 꼬마김밥의 맛과 남편분 손맛까지 어우러져 최고의 맛이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개운
<풀무원 [더 파스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운 님께서는 풀무원 더파스타와 더파스타 소스로 스파게티를 만들었던 과정을 사진으로 남겨 주셨습니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사다 놓았는데 조리법이 너무도 간단해 후다닥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아 간편하게 맛있는 스파게티를 찾는 분들께 추천!








도로시맘
<풀무원 주주총회에 명예주주로 다녀왔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로시맘 님께서는 풀무원 열린주총에 다녀오신 소감을 올려주셨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열린주주총이 마치 토크쇼 같아서 좋았다고 하시네요. 더불어 경영진들과 주주들이 격의 없이 편하게 이야기 나누는 것을 보고 풀무원이 편안하게 느껴졌다는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주주총회에 대한 내용을 다양한 사진으로 꼼꼼히 소개해주셨으니, 참가자 입장에서 본 열린 주주총회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도로시맘 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에도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 풀무원 관련 내용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다음주에도 기대해도 되겠죠? ^^

풀반장은 이만 물러 갑니다~ 휘리릭~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