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11월 1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요즘 인터넷 상에서는 'XX남' 'OO녀' 라는 말이 자주 등장하곤 하는데요.

혹시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지난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버스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한 여성분이 버스에서 잠든 본인에게 어깨를 빌려준 남자를 찾기 위해
공개 구애 편지와 함께 자신의 메일주소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 핑크빛 소식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은 트위터와 커뮤니티를 통해 버스남을 찾아주기 위해
온라인 오작교 역할을 하며 '버스남'이라는 애칭이 탄생했다고 하네요.
(이미 온라인에서는 가짜 버스남까지 등장했다는.. 쿨럭~)

그동안, 대부분 상업적 목적으로 이슈몰이를 위한 마케팅으로 활용되는 경우가 많아
다소 부정적 이미지였던 XX남, OO녀가,
로맨틱한 이 가을에 핑크빛 버스남~으로 우리를 기분좋게 해주네요~

이야기만 들어도 설레지 않나요?
후후


매주 화요일, 버스남 만큼이나 저를 설레게 하는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오늘은 어떤 분들의 글이 올라왔을지 한번 살펴보실까요?


+미안해님,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가장 간단하게 먹는 법
<풀무원 생가득 냉동면 - 브로콜리&베이컨 크림소스 스파게티>


"어떤 스파게티를 가장 좋아하세요?" 라는 질문에 대부분의 여성들은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꼽는다고 하는데요. 아마 그 부드러운 맛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려면 생크림에 면까지 준비해야할 것이 많아 쉽게 손이 가지 않잖아요~ 근데 그 어느 크림소스 스파게티보다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스파게티를 집에서 쉽게 만드는 법이 있답니다. 바로 <풀무원 생가득 냉동면> 인데요. 미안해님께서 직접 도전한 <풀무원 생가득 브로콜리&베이컨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소개해주셨답니다.
영양 성분과 식품 첨가물 등은 대부분의 풀무원 제품이 그러하듯 무첨가에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있어 안심할 수 있었다고 하시는데요. 영양 성분을 살펴보고 시작한 요리~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라 아주 쉽게 만드실 수 있었다구요. 평소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먹어보면 소스가 다소 부족하기 일쑤인데요. <풀무원 생가득 냉동면>은 소스가 남을 정도로 풍부해 크림 스파게티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고 하시네요. 맛은 어떻냐구요~ ^^ 미안해님께서 너무도 마음에 들어 완소 제품이라는 말과 함께 하나를 다 먹고 바로 또 하나를 만들어 드셨다는 사실~! ^^



+뿌요님, 풀무원 물의 정원을 아시나요?
<풀무원 공장견학... 폐수처리장... 물의 정원>


여러분들의 머릿속에 폐수처리장은 어떤 모습인가요? 왠지 악취와 함께 온갖 더러움이 있을 듯한 느낌이시죠? 하지만 풀무원 공장의 폐수처리장은 그렇지 않답니다. 공장의 최종 방류수로 만든 친환경 연못... 예전에 풀사이를 통해 이름공모전을 열기도 했었는데요. 기억나시는 분 있으시겠죠? 바로 <풀무원 물의 정원>입니다.

그간 <물의 정원>이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셨다구요?  뿌요님께서 공장견학을 다녀오시면서 만난 <물의 정원>을 멋진 사진을 통해 소개해주셨습니다. 폐수처리장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깔끔한 정원에 다양한 수생식물과 수많은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었는다고 하시는데요. 다양한 사진을 많이 올려주신 만큼 그동안 <물의 정원>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시면 좋겠습니다~



+경산댁님, 아이 건강을 위한 바른 먹거리 '풀무원 우리아이'
<우리아이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 - 풀무원 우리아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풀무원 우리아이> 많이들 드셔보셨죠? 제가 우리아이라는 이름을 소개해드린지도 불과 얼마전 같은데 벌써 이렇게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나왔답니다~ 아마 아이들 먹을거리를 걱정하시는 맘님들 덕분이겠죠? ^^ 오늘 소개해드릴 경산댁님께서도 그런 분들 중 한분이셨는데요.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를 통해 받게된 다양한 우리아이 제품들을 종합적으로 리뷰해 주셔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한 영양성분에다 화학첨가물 무첨가 원칙에 먼저 마음이 놓였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아이들을 위한 제품답게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배려된 한입크기 제품이 인상적이었다고 평가해 주셨답니다.
다양한 제품들 중 가장 먼저 먹어본 제품은 바로 <우리아이 죽 시리즈> 였는데요. 평소 아이가 죽을 좋아하다보니 그 맛이 궁금하셨다고 합니다. 입안에 부드럽게 퍼지는 맛과 향에 빠져있다 보면 어느새 한그릇 뚝딱~! 아이에게는 든든하고 가뿐한 아침식사로 좋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려주셨는데요. 다양한 제품, 풍성한 리뷰를 남겨주신 경산댁님 감사합니다.




11월에 보내드리는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완연한 가을, 높고 푸른 하늘처럼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