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9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풀사이 가족 여러분~~~~ 그거 알고 계신가요?
채소와 과일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면서요? 'ㅁ'
(아, 당연히 풀반장보다 먼저 알고 계시겠;;)


원래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과일 가격이 오르기는 하더라만요. 
'추석특수'라고;; 쿨럭;  
이번에는 특히 여름태풍에, 가을장마까지 겹치면서 농사도 어려웠기 때문이라더군요. 
무엇보다도 상추 가격이 엄청나게 올랐다면서요?
삼겹살에 상추를 싸먹는게 아니라 상추에 삼겹살을 싸먹는다는 얘기까지;;  

그나마 이런 시점에서 유일하게 우리를 위로하는 건,
이번 연휴는 앞뒤 휴가만 잘 쓰면 무려 열흘이나 쉴 수 있다는 것? +_+;;;;;;
(추석이 화/수/목 이니까요~)

그리고 이럴 때일수록 쏠쏠히 도움이 되는, 블로거맘들의 꼼꼼한 제품 리뷰 포스트!
풀무원 제품에 대한 꼼꼼한 리뷰 포스트를 모은,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가 소중한 이유랄까요? 후훗.
그럼 다같이 이번주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를 살펴봅시다~



+모모맘님, 오늘 저녁 반찬으로 백일송이 어떠세요?
<건강한 아이밥상, 밤콩밥, 갈치구이, 베이비채소, 샐러드, 백일송이조림>



매일 저녁 찬거리 고민, 주부님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힘든고민이실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모모맘님 블로그를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밥상 카테고리를 통해 그날 그날의 밥상 메뉴의 레시피를 소개해주시고 있거든요. 모모맘님의 레시피 중 <풀무원 백일송이>를 이용한 반찬이 있어 한번 가져와 봤답니다. 이름하여 <백일송이 간장 조림> 인데요. 모양만 봐도 숨넘어갈 정도로(?) 예쁘다는 말과 함께 과감히 잘라 멸치 다시마 육수와 간장속으로 풍덩~ 간을 보며 맛있어진 시점에 꺼내기만하면 끝일 정도로 나름 간단하다면 간단한 레시피 인데요. 그 맛은 일품! 아이가 직접 젓가락을 통해 반찬을 먹는 사진을 올려주셨는데 딱 <백일송이 조림> 을 잡을 정도 였다고나 할까요? 후훗~ 멋진 레시피 소개해주신 모모맘님 감사합니다.



+아키라님, 3가지맛 빙수 풀무원 스노우앤, 입맛따라 즐기세요
<색색깔의 예쁜 빙수 - 풀무원 스노우앤 3가지 맛 빙수>


맛도 모양도 너무나 예쁜 <스노우앤>~ 요즘 처럼 다시 더위가 찾아오면 이따금 생각나곤 하는데요. 파워블로거 아키라님께서 바로 그 <스노우앤>을 리뷰해 주셨네요. <스노우앤>을 본 처음에는 슈퍼에서 파는 그저그런 빙수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맛을 보니 눈이 휘둥그레~ 입이 쩌억~ 벌어졌다고합니다. 정말 리얼한 맛평가죠? 유산균도 천만마리 이상이고 떡에 각종 과일까지 들었는데도 175칼로리에 불과하다며 <스노우앤>의 매력에 푹빠지셨는데요. 계절 따지지 않고 색다른 디저트나 후식으로 좋다고 생각되는 <스노우앤>을 추천해 주신 아키라님 감사합니다.



+뚜이맘님, 풀무원 콩국물로 만드는 간단한 '콩국수'
<풀무원 '진한 콩국물'>



간단해 보이지만 손이 많이 가는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콩국수'지만 그 깊은 맛에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콩국수 간단하게 만드는 법들 다들 기억하고 계시나요? 그 중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콩국수를 만드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뚜이맘님이신데요. 국수를 삶고 <풀무원 진한 콩국물>만 넣으면 끝~!!! 소포제, 유화제, 안정제, 합성보존료 무첨가에 175칼로리(헛~ 그러고 보니 스노우앤하고 같네요~) 에 불과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콩국수로 먹으려면 두유액 비율을 봐야하잖아요. 어디보다 살펴보니 99.7% 두유액이라고 하니 기대가 크죠? 오이 토마토같은 간단한 고명만 국수에 함께 넣고 먹으니 우와~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콩국수 맛이 일품! 수제 콩물만큼 걸죽한 정도는 아니더라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을 정도라고 하시네요~



+엔돌핀님,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으로 건강을 챙겨요~
<콩으로 만든 요거트,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사과맛>



요즘 건강을 위해 건강음료를 배달해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엔돌핀님도 그 분들 중 한분이라고 하시네요. 엔돌핀님께서 선택한 제품은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사과맛>인데요. 예전에 우유나 요거르를 시켜먹었다 그만뒀었는데 오랫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나와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식물성이라는 이름만 봐도 몸에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시는 엔돌핀님의 이름 평가! 이어진 영양과 칼로리 평가에서는 95칼로리의 낮은 수치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몸에까지 좋으니 아침 공복에 먹기 딱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마다 꼭 챙겨드신다고 하시네요. ^^  장건강은 물론 피부에도 좋을 거라고 굳게 믿고 드신다는 엔돌핀님의 말씀처럼 효과를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


조금 이르지만 해피 추석 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다음주에 진짜 추석 포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피쓰~!!
(이..이건 뭐?!)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