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8월 4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요즘 주말이면 밤잠 대신 TV앞을 선택하는 남자들이 늘어났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니면 자다가도 슬며시 일어나 TV앞으로 가기도 하고 말이죠~

후훗 '이상행동'이라구요?

아닙니다.
'유럽에서 축구 리그'가 개막했거든요.

바로 지난주에는
이청용 선수가 어시스트를, 기성용 선수가 리그 데뷔골
성공시키기도 했답니다.

이젠 남편분들께서 왜 잠을 안자는지 아셨죠?
그렇다면 이번주 주말에는 야식으로 센스를 뽐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마 분명히 감동할겁니다~ ^^

풀사이 가족분들의 야식이 남편들을 감동시킨다면
블로그스피어에 올라오는 풀무원 포스트들은 풀반장을 감동시키고 있죠~

이번주는 어떤 포스트들이  풀반장과 풀사이 가족분들을 웃게 했을지..
여러분과 함께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지금 시작합니다.



+야옹양님, 풀무원의 프리미엄빙수 <스노우앤>을 소개합니다.
<풀무원 '스노우앤' 시식기>



다양한 요리책을 출간할 정도로 요리분야의 대표적 파워블로거이신 '야옹양'님의 블로그를 찾았다가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바로 <스노우앤> 리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매의 눈으로 워낙 멋진 포스트를 작성하시는 분이니 큰 기대를 하고 내용을 살펴봤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바로 스노우앤 제품 소개였는데요.
깨끗한 지하암반수로 만든 풀무원 얼음을 4mm 미만으로 곱게 갈아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등을 넣지 않고 몸에 좋은 발효유까지 넣어 유산균까지 풍부하다는 점을 콕~ 집어주며 소개해주시는 센스~! (역시 매의 눈)
포장이나 제품의 색이 워낙 예뻐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 것 같다고 하시네요. 세가지 맛의 제품 모두 과육등의 덩어리가 큼직하게 들어가있어 식감도 좋아 빙수 전문점이 부럽지 않을 정도라고 소개해주셨답니다.
베리, 트로피칼, 팟 3가지 모두 리뷰를 해주셨으니 평소 스노우앤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클릭클릭클릭~!



+미니면님, 아임리얼 토마토 드셔보셨나요?
<풀무원 - 아임리얼 토마토>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풀무원 제품들 중에 어떤 제품이 가장 많이 생각나시나요? 아마 각종 요리 재료들이 먼저 떠오르셨을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미니면님께서는 아임리얼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고 하시네요. 미혼이기 때문에 요리 재료보다는 <아임리얼>이 더 와닿았기 때문이라고 덧붙여 주셨구요. 후후 이해가 좀 되시죠?
다양한 맛의 <아임리얼> 형제들 중에서도 특히 토마토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홀릭 하고 있다고'까지 표현하셨답니다. 토마토 입자가 그대로 느껴지는 <아임리얼 토마토>를 강추 한다는 마무리까지~ 멋진 리뷰 감사합니다.



+채다인님, 요즘처럼 더울때 딱~! 풀무원 바로 먹는 물냉면.
<날도 더운데... 바로 먹는 물냉면>



요즘처럼 더울때면 생각나는 음식~!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 '물 냉면'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리 제품이 간단하게 나왔다 하더라도 손이 좀 많이 갈 수 밖에 없겠죠? 바로 면을 삶는 과정이 들어가기 때문인데요. 더운 여름에 더위를 식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불 앞에서 요리를 해야하는것이.. 조금 '아이러니'로 느껴지신다면~ ㅎㅎ
그런 순간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 있답니다. 바로 채다인님께서 소개해주신 <풀무원 바로먹는 물냉면> 인데요. 물을 끓일 필요가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면 믿을 수 있으시겠어요? 후후.
게다가 이 제품의 칼로리는 125kcal로 무척 낮은 편인데요. 물을 끓일 필요도 없고 칼로리 걱정도 필요없는 <바로먹는 물냉면>의 비밀은 '메밀 곤약'으로 만든 면에 숨어있답니다.
메밀 곤약이 칼로리가 낮은건 다들 아시죠? 이미 조리가 된 상태로 물안에 보관이 되어있다보니 물을 끓일 필요가 없거든요. 면을 보호하고 있던 물만 쏙~ 뺀 뒤 함께 들어있는 육수를 부어 먹으면 끝이니까요~ ㅎㅎㅎ
더운 여름, 불 앞에는 있기 싫고 시원한 냉면을 드시고 싶을때는 한번 선택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허기진배님,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가볼만한 체험장을 소개합니다.
<풀무원 김치박물관 - 김치 만들기 체험>



방학 기간 동안의 우리 아이들.. 학원만 열심히 다니는 것보다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야외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더욱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하지만... 여건상 멀리 나갈 수 없다면? 그렇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삼성동 코엑스 지하에 위치한 <풀무원 김치 박물관>입니다. 허기진배님께서 자녀와 함께 다녀온 뒤 리뷰를 남겨주셨는데요. 아마 아이를 둔 맘님들이시라면 '나도 한번 다녀와 볼까?'라는 생각이 많이 드실 것 같네요.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치를 주제로 박물관이 구성된 만큼 평소 잘 먹지 않던 김치와 친숙해지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식습관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더불어 김치 체험 프로그램 일정만 미리 확인하여 신청하고 방문한다면, 직접 나만의 김치를 담궈볼 수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찾기에는 더없이 좋겠죠? :)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소개해드린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다음주에도 풀무원과 함께하는 여러 가족분들의 이야기를 들고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그럼, 그때까지 20,000..
(숫자를 이용한 추억의 글 마무리 '이만..' ㅎㅎ 우리 맘님들은.. 모두들 기억하시죠? ^^)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