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1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새해가 시작된 지 열흘 정도 지났는데요.
올초 계획했던 '목표'는 잘 지키고 계신가요?

직장인들은 올해 목표로 '어학공부'

주부님들은 '운동(다이어트)'을 꼽았다고 하네요.

풀사이 가족분들 중에서도

'운동', 즉 '다이어트'를 목표로 잡으신 분들 많으시죠? ^^
계획대로 꾸준히 잘 하고 계시나 모르겠네요.

추위와 폭설을 핑계로 마음이 약해지셨다면

이번 기회에 마음을 다잡는 건 어떨까요? ㅎㅎ
추울 때일수록 운동 효과가 더 크다는 이야기도 있잖아요~ ^^ 믿거나말거나 ㅎㅎ

꾸준하게, 씩씩하게, 그리고 풀반장답게(?)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H양'의 대사가 인상깊어 응용해본 1人입니돠..)



향이님

<풀무원 생가득 선물~>


평소 저희 풀무원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그때마다 종종 주요 경품으로 올라오는 것이 '풀무원 선물세트'인데요. 푸짐하다라는 소문은 많이 들으셨겠지만 그 정체에 대해 무척이나 궁금하셨죠?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향이'님의 포스트를 눈여겨 보세요. 풀무원 선물세트의 푸짐함을 제품하나하나 꼼꼼하게 사진으로 담아주셨거든요.
커다란 아이스박스 2개를 연
결해 보내줄 정도로 푸짐한 선물에 기분이 좋아지신 향이님. 익숙한 제품부터 처음보는  신제품까지 맛볼 생각에 희망이 가득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 자리에서 몇가지를 만들어 보셨는데요. 맛있는 그 맛에 행복감이 2배로~!
한 동안 마트를 잊고 살아도 될
정도의 푸짐한 풀무원 선물세트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강현맘님

<때론 간단하게 아이들과 점심을 해결하고파요~>


많은 분들께서 아이 간식으로 '풀무원 우리아이'를 선택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생각지도
못했던 제품으로 아이 간식을 만드신 분이 계십니다.
평소 풀사이에 자주 들러주시는
강현맘님이 그 주인공이신데요. 과연 어떤 제품으로 어떤 간식을 만드셨을까요? ㅎㅎ
바로 <풀무원 파래김 자반>으로 만든 '꼬마 주먹밥'입니다. '파래김 자반'으로 간단히 꼬마주먹밥을 만드셨을 줄이야... 멸치와 새우까지 영양이 골고루 들어있어 아이들 간식으로 딱~ 이었다고 하
시네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간식을 소개해 주신 강현맘님께 감사드립니다.


러블리님

<건강한 어린이 짜장면을 만들어 줬어요~>

아이가 밥을 잘 먹지 않는 것만큼 엄마들을 속상하게 하는 것이 또 있을까요? 맛있게
밥먹고 씩씩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고 싶은데 말이죠..
러블리님께서는 평소 밥을 질 먹지 않는 '세중군'을 위해 '풀무원 건강한 어린이 짜장면'을 시도해 보셨다고 합니다.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대성공~! 저녁을 조금밖에 먹지 않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로 만들어줬는데 무척 잘 먹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보
니 짜장면을 손으로 잡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무척 귀엽네요.
러블리님은 리뷰를 통해 '건강한 어린이 짜장면'의 장점도 꼽아주셨는데요. '무첨가 원칙', '영양이 고려된 재료' '아기가 먹어도 부담없을 정도의 식감'이 마음에 드셨다고
하시네요. ^^


럭셜황후님

<풀무원 블로그에서 온 살아있는 백일송이>


풀사이에서 열렸던 '백일송이 레시피' 이벤트 선물이 얼마전 배송완료 되었는데요.  각
종 택배 물량이 몰리는 연말연시에 폭설까지 겹치며 배송지연이 예상되는 되는 상황에서 신선식품을 보내드릴 수가 없어 좀 늦게 보내드렸던 터라 죄송한 마음이 컸답니다. ㅜ.ㅠ
근데 늦은 선물임에도 불구하고 멋진 리뷰를 올려주신 풀사이 가족분이 계십니다.
바로 '럭셜황후'님이신데요. 상자를 열자마자 신선한 모습으로 럭셜황후님을 반기는 '살아있는 백일송이'의 모습을 보며 기쁨백배~!. 그래서인지 블로그 대표 이
미지까지 백일송이로 바꿔주셨네요. ㅎㅎ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백일송이"라고 표현해 주셨는데요. 그래도 아끼지
말고 맛있게 드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계속되는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다음주에도 계속됩니다~ ^^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