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온라인 소비자패널 2기 모집

풀무원건강생활 온라인 소비자패널 2기 모집

- 10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소비자패널 모집

- 건강기능식품과 음료에 관심이 높은 의욕적이고 활동적인 소비자 대상

 

2009.10.07,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규석, webpanel.greenche.co.kr) 오는 10 18일까지 온라인 소비자패널 2기로 활동할 의욕적이고 활동적인 소비자를 모집한다.

 

풀무원건강생활 온라인 소비자패널에 선발되면 2009 11월부터 2010 10월까지 1년간 온라인을 통해 풀무원건강생활 제품 모니터링, 설문조사 신제품에 대한 의견 제공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설문조사와 모니터링 참여에 따라 마일리지를 제공 받는다.

자격은 건강관리와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고,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음료 섭취 경험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풀무원건강생활 패널 모집 홈페이지(webpanel.greenche.co.kr) 통해 신청을 받아 300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선발자는 11 2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규석 대표는 2008 1 소비자패널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들으며 신제품 개발 제품 리뉴얼에 많은 도움을 얻었다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참여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고객과의 소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 바른 식생활 시스템 기반으로 고객의 건강 유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풀무원기능성연구소의 20 노하우와 환경경영시스템을 갖춘 풀무원도안공장의 믿을 있는 생산시설에서 과학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