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 출시
- ‘얼갈이 배추를 넣은 한 그릇 된장국’, ‘북어와 계란이 푸짐한 한 그릇 북엇국’ 2종
- 동결건조공법으로 제조, 뜨거운 물만 부으면 깊은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일품인 국물요리 완성
- 7/26까지 신제품 2개 구입 시 20%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올가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조 즉석국으로 ‘올가 얼갈이 배추를 넣은 한 그릇 된장국’(8g*5개입/4,300원)’, ‘올가 북어와 계란이 푸짐한 한 그릇 북엇국(6g*5개입/4,300원) 2종이다.

두 제품은 국산 채소 등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어 조리한 후 동결건조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살렸다. 1인분씩 블록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올가 얼갈이 배추를 넣은 한 그릇 된장국’은 국산 얼갈이 배추와 팽이버섯 외에도 건미역, 양파 등 갖은 재료를 넣어 된장과 함께 끓여내 구수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갈이 배추는 다른 채소에 비해 국에 넣어도 영양소의 손실량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원한 국물 맛을 내는데 일품이다.

‘올가 북어와 계란이 푸짐한 한 그릇 북엇국’은 북어와 함께 콩나물, 무, 대파 등 국산 채소로 맛을 낸 국물에 국산 계란 고명을 얹었다. 또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어 식감을 살렸고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냈다.

올가는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제품 2개 구매 시 20% 할인된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1~2분 내에 갓 조리한 듯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의 간편식뿐만 아니라 캠핑, 레저 등 야외 활동 시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올가 한 그릇 즉석국’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