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음료에 맞춰 사이즈 조절 가능한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올가홀푸드, 음료에 맞춰 사이즈 조절 가능한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 옆면 폭을 늘이고 줄일 수 있어 두유, 우유, 주스 등 다양한 음료에 활용
- 36개월 이상 어린이 사용…스스로 잡고 마시는 습관 형성 도와
- 6월30일까지 신제품 출시 이벤트, 2개입 제품 구매 시 14% 할인가 적용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음료를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1입 / 3,500원)’는 손의 힘을 조절하기 어려운 36개월 이상 아이들이 음료를 스스로 잡고 먹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제품이다. 홀더 좌우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음료에 빨대를 꽂아 홀더에 넣은 후 양손으로 잡으면 아이들도 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음료 팩의 크기에 맞추어 홀더 옆면의 폭을 늘이고 줄일 수 있어 우유, 두유, 주스 파우치 등 다양한 모양의 음료를 손쉽게 고정할 수 있다. 기본 폭은 48mm이며 68mm 음료까지 사용가능하다.  
또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고 활용할 수 있다. 

올가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2개입 제품을 약 14% 할인된 가격인 6천 원에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H&B(Health & Beauty)팀 이정은 MD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는 아이들도 음료를 흘리지 않고 스스로 마실 수 있도록 고정해주어 아이도 엄마도 편리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