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우리 아이 간식 ‘올가 한 입 김말이’ 출시

올가홀푸드, 우리 아이 간식 ‘올가 한 입 김말이’ 출시
- 국산 고구마 당면과 채소로 만든 안심 먹거리
- 아이들 먹기 편한 한 입 크기의 꼬마 김말이…31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국산 원재료로 만든 간편 가정식 ‘올가 한 입 김말이(500g/7,800원)’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가 한 입 김말이’는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당면에 당근과 부추를 넣어 한입 크기로 말아 튀겨낸 간편 가정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이다. 
 
주원료인 당면은 국산 고구마 전분으로 만들었으며, 국산 생부추와 당근, 우리밀 튀김가루, 국산 김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해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냉동 제품인 ‘올가 한 입 김말이’는 별도의 해동과정 없이 오븐 전용 용기에 담아 예열된 오븐에서 10~12분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으로 3~4분간 튀겨내면 된다. 

튀김 특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고, 떡볶이 등의 분식류에 함께 넣어 먹어도 좋다. 

올가홀푸드 RMR(간편 가정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식인 김말이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한 조리방법과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밝혔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올가 한 입 김말이’ 2개를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가 한 입 김말이’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