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전통 간식 ‘올가 튀밥강정’ 2종 출시
- 유기농 곡물, 국산 쌀조청 버무린 ‘올가 현미튀밥 강정’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
- 튀기지 않는 퍼핑(Puffing) 공법으로 만든 안심 먹거리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유기농 현미, 보리로 만들어 곡물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전통 간식 튀밥강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튀밥강정은 ‘올가 현미튀밥 강정(75g/3,500원)’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85g/3,500원)’ 2종으로 유기농 곡류와 국산 쌀조청을 버무려 만든 건강 간식이다. 또 보리와 현미를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구워내는 ‘퍼핑(Puffing)’ 공법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과 곡물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또 화학정제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올가 튀밥강정 2종은 달지 않게 만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40대 이상의 성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동그란 막대 모양 형태로 입술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잘라 먹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안심 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튀밥강정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전통 간식인 이 제품은 식혜, 수정과, 쌍화차 등 전통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올가 현미튀밥 강정’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