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
- 카카오스토리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개설로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
- ‘로하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삶’을 테마로 친환경·유기농 제품, 제철 레시피 등 콘텐츠 소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소비자들과 열린 소통을 강화한다.

올가홀푸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올가홀푸드(@orga_wholefoods) 공식 계정 운영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올가홀푸드 공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orga_wholefoods)은 ‘로하스 라이프를 실천하는 삶’을 콘셉트로 사진 및 영상 중심의 감각적인 콘텐츠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시즌에 맞는 다양한 올가 제품 소개는 물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철 레시피, 유용한 일상 정보 등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 외 올가만의 올가홀씨드, 동물복지제도, 마이스터(Meister) 제도, 올가맘(Orga Mom) 등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2535세대부터 주부층까지 폭넓은 소비자들과 보다 친밀하게 양방향 커뮤니케이션하며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친근한 메신저 역할을 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는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을 기념해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페이지에 인스타그램 ID와 축하 댓글을 남기면 신청 완료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동물복지인증 유정란으로 만든 구운 계란(10입)’을 증정한다.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김민자 실장은 “올가홀푸드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위해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이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건강과 자연,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올가홀푸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과 더욱 친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