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과일 드레싱 ‘쉐프메이드 샐러드소스’ 4종 출시

- 딸기, 골드파인애플, 키위 등 저지방샐러드소스 3종 및 유자 샐러드소스 1종 출시
- 저지방샐러드소스 3종, 일반 드레싱 대비 1/2 칼로리로 건강식에 좋아
- 유자 샐러드소스, 훈제오리•연어•문어숙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  

풀무원이 딸기, 골드파인애플, 키위, 유자로 만든 과일 드레싱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과일의 상큼한 향과 씹는 맛이 살아있는 ‘쉐프메이드 샐러드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쉐프메이드 샐러드소스’는 딸기, 파인애플, 키위 등 저지방샐러드소스(240g/3,630원) 3종과 유자 샐러드소스(240g/3,700원) 1종 등 총 4종이다. 각각의 제품에 나타드코코(코코야자나무 열매의 과즙인 코코넛 밀크를 굳혀서 만든 젤리) 알갱이를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저지방샐러드소스 3종은 마요네즈를 넣지 않고 만들어 일반 드레싱보다 칼로리가 1/2로 낮아 건강에 관심 많은 사람에게 좋다. ‘골드파인애플 저지방샐러드소스’는 골드파인애플을 큼지막하게 갈아 넣은 제품으로 채소 샐러드 외에 치킨•새우 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등 고기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스트로베리 저지방샐러드소스’는 딸기를 넣어 만들어 채소 샐러드나 와플, 팬케이크에 곁들이면 좋다. ‘키위 저지방샐러드소스’는 키위를 갈아 넣어 원물감이 살아있고 새콤달콤하다. 과일 파르페 토핑이나 스테이크 소스로 좋고, 고기를 재울 때 사용해도 좋다.  

‘유자 샐러드소스’는 국산 유자로 만들어 유자 특유의 풍미가 살아있어 훈제오리, 연어, 문어숙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유자를 껍질째 썰어 넣어 비타민C가 풍부하고 유자슬라이스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풀무원식품 이혜윤 PM(Product Manager)은 “최근 과일 샐러드소스로 해산물, 채소, 고기 등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요리들이 유명 호텔 레스토랑이나 음식전문점에서 큰 인기를 끌며 샐러드 소소를 직접 집에서 만드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쉐프메이드 샐러드소스’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가정에서도 고급 과일 샐러드소스를 쉽고 편리하게 맛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