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다논네이션스컵 월드 파이널에 진출한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해주세요” 응원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다논네이션스컵 월드 파이널에 진출한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해주세요”
응원 이벤트 진행 

- 2013 다논네이션스컵 월드 파이널에 진출한 한국 유소년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열어
- 한국대표팀이 득점할 때마다 1골 당 10명씩 당첨자 수 늘어나  

풀무원다논(대표이사 모진)은 ‘2013 다논 네이션스 컵(2013 Danone Nations Cup)’에 참여중인 한국 유소년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대표팀이 득점할 때마다 1골 당 10명씩 당첨자 수가 늘어나며 풀무원다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nonekorea)을 방문해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열성적인 응원 댓글을 남긴 이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아디다스 레플리크 축구공이 주어진다.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관하는 춘계연맹전을 거쳐 지난 2월 다논 네이션스 컵의 한국 유소년 축구 대표팀으로 월드 파이널 출전 자격을 얻은 순천중앙초등학교 선수단은 브라질, 스페인, 프랑스 등 세계 32개국의 유소년 축구대표팀과 함께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축구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에서 9월5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2013 다논 네이션스 컵’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스포츠를 통하여 긍정적 가치관을 심어주고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의 중요성을 알려줄 수 있는 ‘다논 네이션스 컵’ 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한국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다논 네이션스 컵을 통해 한국의 축구 꿈나무들이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elieve in your dreams’ 모토 아래 올해 14회째를 맞는 ‘다논 네이션스 컵’은 10세에서 12세 사이의 유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유일한 세계 축구 대회로 세계 NO.1 유제품 전문회사 다논(Danone)이 주최하고 2002년 국제축구연맹(FIFA)으로부터 국제 어린이 축구 대회로 승인을 받아 영향력 있는 대회로 성장하였다.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예선전을 거쳐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들이 진출 할 수 있으며 각국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단순한 시합을 넘어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지게 된다. 

풀무원다논은 2009년 국내 사업 진출 이후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MOU 체결을 통해 매년 한국 유소년 대표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 폴란드에서 열렸던 다논 네이션스 컵 대회에선 포항제철동초등학교팀이 대회 참여 이후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리틀 메시’로 불리우며 맹활약하고 있는 이승우 선수는 2010년 다논 네이션스 컵 대회에서 MVP를 수상해 스페인 프로축구 FC바르셀로나 유스팀에 입단했다. 

‘아이러브요거트’는 바른먹거리 풀무원과 세계 1등 유제품 전문기업 다논이 만나 출범한 합작투자회사인 ‘풀무원다논’의 이름으로 선보인 첫 제품으로 칼슘 흡수를 도와 청소년의 뼈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3가 1일 기준치 100% 함유, 비타민 A.B.E가 1일 기준치의 20% 함유돼 추가적인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밀리 요거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