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구운 김’ 2종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 구운 김’ 2종 출시

- 김밥 김, 고급 원초를 사용해 김 비린내가 없고 고소해 김밥용 김으로 좋아
재래 김, 친환경 양식기술로 길러낸 무산(無酸) 김 사용해 ‘친환경 수산물인증’ 획득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올가 구운 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구운 김’ 2종은 ‘살짝 구운 김밥 김(전장 10매/1,850원)’과 ‘친환경 구운 재래 김(전장 8매/2,300원, 6절 10매씩 4봉/3,900원)’이다.

‘살짝 구운 김밥 김’은 신선하고 깨끗한 고급 원초(바다에서 자라나 가공되기 전까지의 김 원재료)만을 사용해 김 비린내가 없고 특유의 고소한 맛을 낸다. 일반 김보다 두껍고 잘 찢어지지 않아 김밥용 김으로 적합하다. 이 제품들은 품질 좋은 원재료를 선별한 후 두 번 구워 김 고유의 그윽한 향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친환경 구운 재래 김’은 자연 그대로의 해풍과 자연광으로 길러낸 원초를 사용했다. 특히 김 양식 과정에서 활성처리제 및 산 처리를 전혀 하지 않는 친환경 양식기술로 기른 무산(無酸)김을 사용해 ‘친환경 수산물인증’을 받았다. 또한 간장양념장이 함께 들어있어 편리하며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맛이 좋고 향긋한 바다내음까지 맛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전략팀 신유철 MD는 “최근 국민 반찬인 김을 산처리하여 판매한다는 이슈가 제기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신이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올가만의 까다로운 제조 원칙하에 선별, 생산된 프리미엄 김으로 매일 먹는 밑반찬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올가 구운 김’ 2종은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