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이벤트룸

뜨거운 여름! 풀무원이샵이 시원~하게 쏩니다!... <풀무원이샵의 8월 할인,경품 이벤트 모음>

종잡을 수 없는 여름 날씨~
무더위에 지쳐만 가는 요즘!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이
특급 이벤트로 시원하게 쏩니다~!!


무엇을?
선.물.을!!

높은 습도로 꿉꿉한 날을 보내고 계신 분들을 위한 제습기부터 
풀무원 냉면을 비롯한 여름나기용 제품 할인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풀무원이샵의 8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풀무원이샵 비치볼을 찾아라!!>

최근 풀무원이샵에 접속하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화면에 떠 있는 비치볼의 존재를 말이지요~. 이렇게 떠 있는 비치볼 6개를 찾아 누르기만 하면 끝! 찾기 어렵지 않냐구요? 언제 어느 페이지에 뜰지 모르는 비치볼인 만큼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벤트 소개 포스트를 쓰는 동안에도 풀반장이 여러개를 찾았을 정도로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6개 쯤이야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게다가 이벤트 기간 동안 이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께는 비치볼 3개가 한번에 제공되기 때문에 평소 이샵을 이용하신다면 순식간에 모을 수 있겠죠?
꿉꿉한 장마철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제습기부터 여름날 추억을 평생 간직할 수 있게 해주는 포토프린터 등 8월에 어울리는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있으니까요~ 지금 바로 응모 고고!

▶기간 : 8월 3일 ~ 8월 31일



<Cool한 여름면류 모음 기획전>

여름하면 떠오르는 냉면! 여러분의 취향은 물냉? 비냉? 후후~ 더이상 고민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둘 다 먹으면 되거든요~. 여름을 맞아 여름면류 모음 기획전을 진행 중인 풀무원이샵과 함께라면 아주 저렴하게 물냉과 비냉을 모두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에이~, 10% 할인가지고 이러는거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가 느껴지는데요. 11,100원의 물냉과 비냉 기획세트를 6,980원에 판매 중!! 물냉과 비냉 각각 2인 세트이니 냉면집 냉면 1개 가격에 4인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세요?  일반 물냉, 비냉부터 초계물냉면, 냉면과 만두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할인 판매 중이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기간 : 8월 31일까지


<풀무원 김치 전품목 35% 추가 할인>

100% 우리 농산물과 천연양념을 사용해 정성스럽게 맛을 낸 풀무원 김치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지금 풀무원이샵에서 진행중인 '공장직송' 할인 이벤트 인데요. 김치를 공장에서 직배송 하는 대량기획 상품으로 정상 소비자가격 대비 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랍니다. 그런데 이렇게 저렴한 공장직송 김치에 이샵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며 무려 35%의 추가 할인이 있다는 사실! 
한번 사두면 오래도록 먹을 수 있는 온가족 음식 김치를 가장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기간 : 행사 종료시까지~


<여름에는 시원하게~ 아이스 찰떡>

국내산 농산물로 몸에 좋고 낱개 포장으로 더욱 편리한 풀무원 옛맛찰떡이 여름을 맞아 할인 행사를 시작합니다. 한두 종만 할인 하는 것이 아니라 전품목을 최대 21% 할인 중이니 이번 기회에 평소 눈여겨 보셨던 옛맛찰떡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아참~ 선물포장된 제품도 할인 중이니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용도로 사용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더운 여름~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즐기는 옛맛찰떡의 시원쫄깃한 맛을 즐겨보시길!

기간 : 행사 종료시까지~

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지금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으로 고고~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