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e-fresh 10기’ 모집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e-fresh 10기’ 모집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및 제품개선 아이디어 제공할 10기 온라인모니터 모집
서울 및 경기 지역 거주 만 25~45세 주부와 19~35세 미혼여성 대상, 6개월간 활동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제품과 및 바른 식생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온라인 여성 모니터 ‘풀무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10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풀무원 이프레쉬’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바른먹거리에 관심 많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세~45세의 주부 및 만 19세~35세 미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300여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홈페이지(http://efresh.pulmuone.co.kr)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또는 다른 식품 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3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풀무원 이프레쉬 10기’는 6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온라인을 통해 풀무원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정도에 따라 풀무원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e-shop)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주어진다. 

풀무원식품 마케팅팀 김현진 담당은 “‘올해로 10기째를 맞는 ‘풀무원 이프레쉬’는 풀무원이 제품 개발을 하는데 있어 아이디어 창고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도 이프레쉬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바른먹거리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