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Bravo, Your Life!’ 캠페인 시즌2 로젠빈수 합창단에 지금 도전하세요!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Bravo, Your Life!’ 캠페인 시즌2

로젠빈수 합창단에 지금 도전하세요!

-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갱년기 여성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 시즌2 시작

- 박해미 지휘, 변진섭 제작의 캠페인 송을 노래할 30인의 ‘로젠빈수 합창단’ 4 9일부터 20일까지 모집

- 캠페인 송의 가사 공모도 함께 진행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 www.pulmuoneHA.com)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 여성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의 시즌 2를 시작한다.

                            

그린체 로젠빈수의 ‘Bravo, Your Life’ 캠페인은 제2의 사춘기, 갱년기를 겪고 있는 40~50대 중년 여성들의 잊혀졌던 꿈을 응원하고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은 2011년 뮤지컬 ‘메노포즈’를 통해 배우의 꿈을 이뤄주며 갱년기 여성들에게 꿈과 희망의 무대를 제공한데 이어 올해는 가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로젠빈수 합창단’으로 도전의 기회를 마련했다.

 

‘로젠빈수 합창단’은 배우 박해미가 지휘하고, 변진섭이 만든 캠페인 송을 부르게 되며 그 수익은 사회 공헌 활동에 사용된다.

 

‘로젠빈수 합창단’은 ‘로젠빈수의 행복한 갱년기 토크 콘서트’와 박해미가 출연하는 뮤지컬 ‘우리들의 청춘 롤리폴리’ 등의 특별 무대에서 공연하는 행운과 함께, 건강한 갱년기를 도와줄 100만원 상당의 그린체 제품을 선물 받는다.

 

선발과정은 1차 합창단 도전 사연 응모, 2차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30명이 선발되며 4 9일부터 로젠빈수 블로그(blog.naver.com/rosenbin)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송 가사 공모도 함께 진행되며 갱년기를 응원할 수 있는 메시지로 최종 우승자는 캠페인 송의 작사가로 등재된다. 응모기간은 동일하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 김미현 제품 담당자는 “2011년의 캠페인은 뮤지컬 배우 되기를 통해 중년여성들에게 꿈에 대한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다" 며 “올해는 ‘로젠빈수 합창단’을 통해 꿈을 이뤄주고 갱년기 여성을 위한 캠페인 송이 널리 전파되어 주인공인 중년 여성은 물론 가족들도 갱년기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는 대두이소플라본, 감마리놀렌산, 칼슘, 백수오 등 40~50대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Bravo Your Life’ 캠페인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여성을 응원하는 문화 활동이다.

 

*참고 : 그린체 로젠빈수 Bravo,Your Life 캠페인 시즌– 로젠빈수 합창단

l  꿈을 위한 응모 기간 : 2012 4 9() ~ 4 20()

l  함께 꿈을 찾을 사람들 : 30

l  꿈을 찾기 위한 방법 : 네이버 로젠빈수 블로그(http://blog.naver.com/rosenbin)에 서 사연응모

l  꿈을 찾은 로젠빈수 합창단 : 개별 연락 (서류 심사 합격자 중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종 30명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