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건강생활, 키즈 전용 스킨케어 ‘키즈웰’런칭!

엄마가 안심하고 발라주세요~

풀무원건강생활, 키즈 전용 스킨케어 ‘키즈웰’런칭!

-      바깥 활동 많아지는 4~11세의 피부 건강을 위한 키즈전용 스킨케어, 키즈웰

-      보습을 위한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오일, 피부 건강을 위한 오가닉-5,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특허성분 함유

   -    ‘파라벤無첨가, 無인공향, 無색소, 無광물성오일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풀무원건강생활(www.issilin.co.kr 대표 유창하) 바깥활동이 잦아지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어린이들을 위해 유기농으로 재배된 오가닉 성분이 함유된 키즈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키즈웰(kidswell)’ 런칭한다.

 

키즈웰 유기농으로 재배된 신선초, 현미, 샐러리, 보리, 알로에의 5가지 자연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오일과 천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24시간 지속되는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성분인 동백꽃추출물과 겨우살이추출물의 피부 보호 효과로 아이의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바디 클렌저(25천원/280ml)’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깨끗하고 부드럽게 씻어내며 목욕 후에도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유지시켜준다. 얼굴과 전체에 사용할 있는 페이스&바디 로션(3만원/280ml)’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산뜻한 흡수력을 보이며 24시간 촉촉한 고보습 제품이다.

 

제품 모두 파라벤은 물론 인공방부제, 색소, 인공향, 광물성오일 등의 원료를 함유하지 않아 순하고피부자극테스트 완료했으며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도 사용할 있다. .

 

풀무원건강생활 조아란 제품 매니저는 “4 이상이 되면 잦은 외출로 외부 자극에 쉽게 노출되고, 영아 때보다 피부의 수분 함유량이 부족해 어린이에게 맞는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어린이의 약한 피부 특성에 맞춰 개발된 키즈웰 처럼 어린이 전용 제품으로 아이들의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키즈전용 스킨케어 브랜드키즈웰 방문판매유통 가맹점인 그린체의 방문판매원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 온라인 쇼핑몰인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 통해 구입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