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3정 분리 설계로 효과적인 영양소 보충 ‘그린체 리얼비타민MVP’ 출시!

3 분리 설계로 효과적인 영양소 보충

그린체 리얼비타민MVP’ 출시!

 

- 지용성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의 상호작용을 높인 3 분리 설계

- 탄수화물의 에너지 전환을 위한 비타민 B 함량을 강화한 한국인 맞춤 비타민

- 유기농 채소와 과일에서 추출한 영양소와 해조류로 만든 식물성 캡슐 사용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www.pulmuoneha.com, 대표 유창하)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소 궁합에 맞춰 영양소를 3 분리 설계한 종합 비타민 그린체 리얼비타민MVP(90, 16만원)’ 출시한다

 

그린체 리얼비타민MVP’ 식물성 아마씨유() 함께 담아 베타카로틴(비타민A) 비타민E 흡수를 돕는지용성비타민’, 비타민B 엽산에 비타민C 함께 넣어 산화를 억제하는수용성비타민그리고 마그네슘과 , 구리 미네랄 영양소간의 상호작용과 효능을 고려해 각각의 영양소를 안에서 그대로 섭취할 있도록 3정으로 분리해서 멀티팩 1포에 담은 종합 비타민이다.

 

또한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탄수화물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도록 돕는 비타민B 군을 권장량의 2배로 강화시켰으며, 엄격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21종의 채소와 과일 혼합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캡슐도 해조류로 만든 식물성 캡슐재질을 사용해 천연 그대로의 영양은 챙기면서 안전하게 믿고 섭취할 있다.

 

또한그린체 리얼비타민MVP 3가지 정제를 1포에 담은 멀티팩 포장으로, 하루 1포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있어 휴대와 섭취에 간편함을 더했다.

 

그린체 김학섭 제품 매니저는 음식섭취량과 열량은 초과되었지만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의 섭취량은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춰 제대로 효과를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건강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이라도 산화나 영양소 섭취 방해 역효과가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를 고려해 분리 설계한 맞춤 제품인 그린체 리얼비타민MVP 도움이 되길 바란다 밝혔다.

 

그린체는 27년간 자연의 생명력을 과학으로 실현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방문판매 브랜드로서 전국 1 7천여 명의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HA)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