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진한 콩즙에 곡물 담은 ‘리얼콩즙 선식’ 출시

풀무원, 진한 콩즙에 곡물 담은 리얼콩즙 선식출시

-      진한 콩즙에 통곡물과 견과류, 과채류, 해조류 등의 영양 고루 담아 든든

-      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아침 식사 대용,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

 

㈜풀무원(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m)의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 ‘I’m real(아임리얼)’에서 진한 콩즙에 여러 가지 곡물을 함께 담아 한 끼 식사에 필요한 영양을 고루 갖춘 리얼콩즙 선식(215ml 1,600/500ml 3,3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콩즙 선식100% 국산 콩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진한 콩즙에 통곡물, 견과류, 과채류, 해조류를 첨가한 선식 타입의 음료로 간편하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으며, 콩 본연의 고소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달지 않은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이 선보이고 있는 리얼콩즙 시리즈는 기존의 두유와 달리 까다롭게 선별한 100% 국산콩만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살리고 신선 냉장으로 10일 동안만 유통, 판매되는 새로운 개념의 정통 콩즙 음료이다. 두유의 진하기를 결정짓는 콩 고형분 함량이 일반 두유보다 높아 콩의 영양성분을 더욱 확실하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 리얼콩즙시리즈는 엄마가 집에서 갈아 만들어 준 진한 콩 본연의 맛을 구현하고자 콩이 가장 담백해지는 온도와 시간에서 천천히 삶은 뒤 전통 맷돌 방식으로 껍질 채 갈아 만들어 진하고 고소한 콩의 참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리얼콩즙 선식외에도 콩 자체의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국산 콩과 국산 현미, 소금 이외에 아무 것도 첨가하지 않아 콩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린 리얼콩즙’, 검은콩 추출액이나 농축액이 아닌 영양 높은 국산 검은콩을 직접 간 후 국산 현미와 국산 벌꿀, 국산 검정 참깨, 소금으로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더한 리얼콩즙 검은콩이 판매되고 있다.

 

풀무원 콩즙 담당 조홍규 PM새롭게 선보이는 리얼콩즙 선식은 진한 콩즙에 다양한 곡물과 견과류의 영양을 함께 담아 고른 영양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전통 웰빙 음료라며 콩에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은 물론 폐경기 여성에게 좋은 이소플라본, 토코페롤, 식이섬유와 함께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좋은 철분, 칼슘 등 각종 기능성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사 대용식, 영양 간식으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품정보>

제품명

가격 및 용량

문의

I'm Real 리얼콩즙 선식

215ml 1,600/ 500ml 3,300

080-022-0085

I'm Real 리얼콩즙

215ml 1,400/ 500ml 2,900

I'm Real 리얼콩즙 검은콩

215ml 1,700/ 500ml 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