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올가홀푸드, ‘모바일쇼핑몰’ 오픈

올가홀푸드, ‘모바일쇼핑몰’ 오픈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모바일 쇼핑으로 편리하게 친환경식품 쇼핑 가능

스마트폰 주소창에 m.orga.co.kr 입력하거나 QR코드 활용하여 접속 가능

모바일 쇼핑몰 특성 살린 다양한 할인·증정 이벤트 행사 진행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쇼핑할 수 있는 ‘올가 모바일쇼핑몰’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이번 모바일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630일까지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을 선정해 5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그리고 모바일 쇼핑몰 이용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올가 모바일쇼핑몰’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게 친환경식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상품 카테고리를 구성하였다. QR코드를 이용하면 올가 모바일 쇼핑몰 메인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인터넷 주소창에 ‘m.orga.co.kr’로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올가 모바일쇼핑몰’은 빠르고 간편한 주문과 결제방법을 통해 당일배송도 가능하도록 해 쇼핑의 만족도를 높였다. 상품 검색 기능 강화로 고객이 원하는 쇼핑 정보와 상품의 특징 등 상세한 정보 검색도 가능하다.

 

또한 ‘올가 모바일쇼핑몰’만의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도 상시 실시하여 모바일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행운의 쇼핑 찬스도 제공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김민자 e-Biz팀장은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으로서의 그간 쌓아온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모바일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그 편의성을 적극 홍보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