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반장's Live

예비 신부님들과 함께한 알콩달콩 쿠킹 클래스 현장 스케치

사무실에서 평화롭게 풀사이 가족분들의 댓글을 보며
큭큭거림과 함께 답글달기에 한참이던 어느날...
(저의 평소 모습이지 말입니다.. 제 댓글에 제가 웃는 이상한 모습~ㅎ)


메뉴 개발실의 훗남(훈남 아님~) 셰프 김병주님의 메일이 들어오더군요~!

"응 뭐지?" 라는 말과 함께 '따닥~!' 경쾌한 더블클릭을 시전~!

"헉~!!! '이번 주말 함께 하실래요?' 이..이건 뭐짓~!"

스크롤을 내려보니~

아항~ 쿠킹클래스가 있다고 하는군요~

그것도 결혼을 앞둔 신부님들을 위한 쿠킹클래스~!


'두둥~!'

생각만해도 '러브러브'한 쿠킹클래스 현장에 가는 것이 조금은 두렵기는 했지만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의 알권리(?)를 위해 용기를 내서 출동을 결심했답니다.

그렇게 맞이한 결전의 주말(?)

저 풀반장은 쿠킹클래스 현장인 '청당동 삼성 마리에'의 문을  힘차게 열었는데....

과..과연 그곳에선 무슨일이?!


청담동에 위치한 삼성 마리에입니다~

결혼을 앞둔 분들께서 많이 찾는 곳이다 보니 아기자기 알콩달콩 쏘로맨틱하게 꾸며져 있더군요~

이곳에 오늘의 주인공들이신 '예비신부님'이 오신단 말이죠. 후후후




오늘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해주실

풀무원 메뉴개발실의 '훗남셰프 김병주' 님이십니다.

풀무원 달걀에 대한 설명과
좋은 달걀을 고르는 방법을 얘기해주고 계시네요~




예비 신부님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눈동자~!

역시 관심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약 15분여 동안 설명을 들은 후 오늘의 요리를 위해 자리를 옮겼답니다~

생활 가전 매장이다보니 쿠킹클래스 환경도 무척이나 좋더라구요~
(최신형 가전제품들이 한가득~ +_+)




오늘 사용될 재료들인데요~ 메뉴만 봐서는 어떤 요리가 나올런지~

예상이 안되시죠? 후후
친절한 풀반장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할만한 것들이 있을때 마다
즉시 그리고 발빠르게 해답을 드린다는 시실~ ㅎㅎㅎ

 
삼성 마리에 쿠킹클래스 '오늘의 요리'

I’m real
골드키위 쥬스
***
Egg Frittata with dressing
이태리식 오믈렛
***
Egg with baby leaf salad
수란과 어린잎 샐러드
***
Carbonara spaghetti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
Tropical ice
열대과일 빙수


어떤 메뉴가 가장 기대가 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이태리식 오믈렛 '프리타타'가 기대되는군요~!
(기대를 하는 이유는 곧 밝혀집니다)




오늘의 주요 재료인 달걀을 클로즈업 해봤는데요~
오늘 쿠킹클래스 주제가 '풀무원 1등급 목초란을 이용한 코스요리' 거든요~

등급과 생산 날짜가 표시 되어있는게 보이시죠?
이날 쿠킹클래스가 9월 12일에 진행됐으니 정말 신선하겠죠? ㅎㅎㅎ

재료를 하나하나 소개하는 김병주 셰프님의 꼼꼼함~!!




열심히 주목해 주시는 우리 예비 신부님들~!!!

(결혼을 앞둔 따님을 위해 직접 요리를 배우러 오셨다는 어머님도 눈에 띄네요~ 멋져요~)




셰프의 비밀 노트~!

참가자 분들께 드린 레시피인데요~
셰프님은 설명을 위해 재료와 과정 부분에 이것저것 메모를 많이 해놓으셨더라구요~




자~ 드디어 요리 시작~!!




어찌나 손이 빠르신지 잔상이 남을 정도~!




작은 부분이라도 놓칠까봐 점차 몸을 일으켜 지켜보는 신부님들 ㅎㅎㅎ

(아니 누구에게 맛난 음식을 해주시려고 이리도 집중을 하시나이까~ ㅎ)




각종 드라마 속에 나오는 셰프들의 모습으로 이런 마무리 스타일링 컷이 많이 나와서 인지

전 이런 모습을 볼때마다 정말 멋져 보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완성된~ '수란과 어린잎 샐러드' 랍니다.

멋지죠?




다음 요리를 위해 치~이이이익~

앗~ 잠깐~!

셰프님 손에 들린 저 제품은 뭐죠?

눈치 빠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풀무원 토판염'이랍니다 ㅎㅎㅎ





먹음직스럽게 삶아진 면이 들어가는 것을 보니 스파게티군요 ㅎㅎㅎ




오옷~ 저 윤기를 보라~!!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가 좋아할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가 어느새 완성완성~




그리고 제가 가장 주의깊게 봤던
이태리식 오믈렛 '프리타타' 도 완성되었네요~!!

근데 왜 프리타타는 과정컷이 전혀 없냐구요? 후후
이건 '동.영.상'으로 찍었기 때문이죠~ㅎㅎ

다른 레시피들도 주말 레시피 코너를 통해 별도로 소개해드리기 위해
자세한 설명을 '스킵' 한 것이니 주말 레시피 포스트 기대해 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




쉐프님의 요리가 마무리되는 사이
참가자들의 자리에도 재료들이 세팅되기 시작합니다~

만들어봐야 하잖아요 ㅎㅎ




사방에서 치~익~ 소리와 함께
맛있는 향기가 퍼지기 시작합니다~

으음~ 배가 고파지네요...




셰프님 못지 않은 매의 눈~!!

손은 요리를~ 눈은 레시피를~ ㅎㅎ




예비 신부님들께서 직접 만드신 메뉴인데요~

다함께 나눠먹기 위해 넉넉하게 만들어 봤답니다~




그리곤 이렇게 모두가 나눠먹었지요 ㅎㅎㅎ




에비 신부님들과 함께한
풀무원 메뉴개발실의 훗남 김병주 셰프님의 쿠킹클래스~

다들 결혼을 앞두셔서 그런지 어찌나 초롱초롱한 눈으로 쿠킹클래스를 들으시던지~
누구에게 만들어 주시려고 그리도 집중하나 싶을 정도 였답니다.
(먹어 보고 싶다.. 먹어보고 싶다... 으흠~~ 부..부러우면 지는거닷~!)

이날 레시피들은 예고해 드린대로 주말 포스트를 통해 소개해드릴테니 기대해 주시구요~
특히 이태리식 오믈렛 '프리타타'는 동영상으로 소개가 되니
더욱 눈여겨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오전부터 쿠킹클래스 현장사진으로 여러분을 배고프게 만든 죄로
풀반장은 이만 휘리릭~!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