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제품 메이킹 스토리

아침, 점심, 저녁! 아임리얼과의 하루~ 커리어우먼들의 아임리얼 200배 활용법!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만나는 사람들이 한정되어 있죠?
저도 주로 업무 관계의 사람들만 만나는 것 같은데요 ^^:;
취미생활이나 온라인 동호회 모임 등이 아니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적기도 하고요.


그런데 제가 아임리얼 트위터를 운영하고 있잖아요. ^^

아임리얼 트위터 소개 포스팅 =>

[아임리얼PM과 '트친' 하실래요? ...24시간 미키PM을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아임리얼 트위터를 통해서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니,

저는 요즘 새로운 친구들이 생긴 것 같은 기분이랍니다. ^^
특히, 직장에 다니는 제 또래일 듯한 여성분들이 아임리얼을 많이 좋아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커리어우먼들이 회사에서 아임리얼을 즐기는 모습을 취재해왔어요~

여러분들도 살짝 엿보실래요?!


Step 1: 바쁜 아침 출근길, 아임리얼로 상쾌한 하루 시작!

광고대행사에서 일하고 있는 이희연씨는 새내기 직장인에요 ^^

남들보다 빠르고,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아침에 일찍 집에서 출발한다고 합니다. 
 


아침마다 회사 근처 편의점에 들러, 아침 대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데,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아임리얼을 발견하고 자주 사 먹는다고 해요~

출근하는 현장을 기다리고 있다가 찰칵! 저기 손에 든 아임리얼 보이시나요?

토마토와 딸기를 주로 먹는데 속은 든든, 기분은 쌍콤해지는 효과를 얻는다고 해요 ^^



사진을 찍겠다고 하니 약간 긴장한 표정이지만,

손에 들고 있는 아임리얼처럼 상큼한 새내기라고 해요 ^^


Step 2: 점심 먹고 간식으로~~ 시원한 아임리얼 아이스바!!

자칭 아임리얼 매니아인 성정연씨는 사무실 냉장고를 적극 활용!

아임리얼로 추억의 아이스께끼를 만들어 먹는대요~ 쏘 쿨~ 


사무실에 동료 직원들도 아임리얼 아이스께끼를 호시탐탐 노린다고 해요~

오늘은 특별히 인심 써서 사이 좋게 나눠 먹기!


회사에서 일하다가 몰래 하나씩 쏙쏙 빼 먹는다고 해요.
아임리얼 하나면 시원하게 올 여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큰소리치는 성정연씨~ ㅎㅎ


Step 3: 저녁 대신 신선한 샐러드와 아임리얼 망고 드레싱~

여자들의 평생 고민인 몸매 관리! 

날씬해보이는 김예원씨도 몸매 관리를 위해 저녁엔 가볍게 샐러드를 먹는다고 하는데요.

망고를 워낙 좋아해서 망고 샐러드를 먹고 싶을 때, 아임리얼 망고로 드레싱을 대신한다고 해요~


아임리얼 망고가 과육도 살아있고 진하잖아요 ~

그래서 샐러드 드레싱으로 넣어 먹으면
망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아, 아임리얼 그린키위와 스트로베리도 드레싱으로 애용한다고 해요~


아임리얼 망고는 210ml에 95kcal~! 부담이 없어요!

과일과 야채로 포만감도 채우고 몸매관리도 하니 1석2조라고 귀뜸해주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아임리얼을 드시나요?

집에서, 회사, 학교에서, 카페에서 등등~
어디서나 어떻게 상관없이 아임리얼을 먹는 모습은 제 눈엔 다 천사같이 예뻐보였어요~ ㅎㅎㅎ

여러분의 하루를 든든하고 건강하게, Refresh 해 줄 아임리얼이 될 수 있게

미키 PM 열심히 노력할게요~

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내세요!!

posted by '아임리얼' 미키PM


p.s 아차차, 아임리얼 공병이 알뜰하게 사용되고 있는 그녀들의 사무실 책상 한 컷!

동전과 클립과 용도 파악이 안되는 구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