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이벤트룸

[이벤트] 여름철, 과일로 건강 지키는 방법? 나만의 Real Fruits Therapy 공개~

풀사이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아임리얼 PM미키에요^^

요즘 점점 더위가 심해지는데
혹시 에어컨 밑에만 계시는 건 아니죠? 에어컨 바람은 건강에 좋지 않아요~!! 게다가 독한 여름 감기도 기승을 부린다고 하네요. 이럴땐 배탈이 나거나 소화가 안되기 쉬우니 먹는걸 조심해야해요. 

그래도 정 소화가 안되신다면, 그럴땐 소화ㅈ..? ㅎㅎ 전 아임리얼 키위를 한 병 마셔요~ ^^

키위는 소화가 잘 되게 하거든요.

그래서 고기양념에도 육질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키위를 갈아 넣는 것처럼요.
어쩔 땐 아임리얼 망고를 계속 쳐다보고 있기도 해요~
노란 색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축축 쳐진 여름에 나른한 기분을 완화시켜 준다고 해요~ ^^


상큼한 과일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기분도 업업!


그렇다면, 풀사이 가족 여러분~!! 여러분들은 어떤 과일로 건강을 챙기시나요?
이름하여 <나만의 Real Fruits Therapy>를 알려주세요

 
 나는 OOO한 일이 있을 때, OO과일을 먹는다!

 예를 들면 저처럼,  [저는 소화가 안될 때 아임리얼 키위를 마셔요~]같이

 간단하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요~ 

 * 응모기한은 2010.8.6(금) 까지

 * 우수 Real Fruits Therapy에 선정되신 5분에게는 아임리얼 6종 세트를 보내드릴께요^^
 * 아래에 댓글로 <나만의 Real Fruits Therapy >를 마구마구 달아주세요~~.


어때요? 생각보다 쉽죠? ㅎㅎ


posted by '아임리얼' 미키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