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반장's Live

일본 영화제 개막식…바람이 강하게 분 날, 나또 든 사람 보셨나요?

혹시 지난 수요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나또'를 들고
메가박스 주변을 서성이는 사람을 보셨나요?

그저께, 즉 11월 11일 수요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제6회 메가박스 일본 영화제'가 개막했는데요.

예고 드린대로 정말로 나또를 앞세우고 코엑스 전체를 휘젓고 다녔답니다.
(어쩌면 마주칠지도 모를 풀사이 가족들을 대비해 옅은 미소를 입에 걸고..흐..)

'친절한 풀반장'을 넘어
'약속을 지키는 풀반장'으로 거듭났다고나 할까요? ㅎㅎ

'이쯤이면 나또를 들고 있는 사람을 봤어요!' 라며
제보댓글과 함께 인증샷이 올라올만도 한데.. 아직 잠잠한 걸 보니
아무도.. 안오셨나 보군요. ㅜㅅㅜ 

뭐, 괜찮습니다. ㅎㅎ
풀반장은 돌아오는 11월 13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앗.13일의 금요일!)
<가메라2 - 레기온의 습격> 상영시간에 맞춰
다시 한번 메가박스 앞에 출몰할 예정이니까요. ㅎㅎ

(이번에는 좀더 튀게 풀무원 계란 한판 어떨까요? 흐흐.)

여튼 아쉽게도 현장에서 풀사이 가족분들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영화제 자체는 여러모로 풍성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개막식을 통해 영화제 주요 관계자와 함께 6명의 감독을 만나볼 수 있었고
또 개막작 상영후에는 '감독과의 대화' 시간이 마련됐었거든요. ^^

그럼~ 사진과 함께 개막식 이모저모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엑스에 도착하자 마자 한컷을 찍었는데요.
이날 날씨가 바람마저 심하게 불던 추운날이라 그런지
사람들 많기로 유명한 메가박스 광장에 단 한명의 사람도 없었습니다.
한참 붐빌 오후 6시였음에도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풀반장으로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메가박스에 출몰했습니다.
(예..예매표가 아까워서냐..ㅇㅇ;;;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나요?
천지창조를 닮은 이어달리기 바톤 터치 손 말고..
그 밑에 몰래 올려놓은 풀반장 인증용(?) 제품들 말입니다. ㅋㅋ
(실은 영화보는 동안 목을 축이기 위해...쿨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은 저녁도 못먹고 메가박스에 도착한 만큼
나또를 뜯어 먹고 싶었지만, ㅠ  ㅠ
스..스푼이 없는 관계로 패쓰~.
(개막작 '바람이 강하게 분다'에서도 "나또나 먹자" 이런 멘트가 나왔다지요 ㅎㅎ
그 순간 나또를 쥔 풀반장 손에도 강하게 힘이 들어갔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영화가 개막되는 영화제답게 1회차를 뜻하는 도장이 비치돼 있더군요.
전... 품안에 늘 갖고 다니는(?)
 '풀사이 운영 계획표'에 도장을 꽝꽝꽝 찍었다지요. 크크.
멋지지 않습니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오늘 볼 영화는 개막작인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ㅎㅎ
바람이 강하게 부는 추운 수요일에 어울리는 작품 선택이지 말입니다. 흠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개막식 날이라 개막식 행사가 있었군요!
사실 영화만 보는 것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의외의 소득이었지 말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반장의 자리는 좌측 통로쪽~

통로 좌석의 좋은 점은,
1. 화장실 갈 때 남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아 좋다
2. 나또를 컵홀더에 끼워놓고 혹시나 지나가실 풀사이 가족분들을 위해
약간의 풀반장 인증식(?)을 할 수 있다....
라는 점이랄까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M관(지금은 '서태지관'이라고 이름붙여진)이라 그런지
팔걸이 부분이 일반 영화관 팔걸이보다 2배나 넓습니다! 
이렇게 아임리얼을 올려놔도 넉넉하지 말입니다. @@

(먹을것으로 가득한 풀반장 자리..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드디어 개막식이 시작됐습니다.
사회자의 소개로 영화제 운영자 분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인사를 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불어 총 9명의 감독들 중 개막일에 맞춰 방한한 6명의 감독이 차례로 소개를 받았는데요.
안경쓰고 모자쓴 저분이 바로
개막작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의 오모리 스미오 감독입니다.

한국말로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등등의
간단한 멘트를 준비해주시는 센쓰쟁이 감독님이셨습니다. ㅇㅇ !  
다른 나라에 갈 때는 그 나라 말 몇마디쯤은 배워두는 것도 참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어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가져 왔는데요.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일본에서 전 국민적 관심을 받고 있는 '역전 마라톤'을 주제로 한 영화입니다.
(여기서 '역전'은 '승부를 뒤집다'가 아닌 말 그대로 열차 역 앞을 뜻한답니다.)

역전 마라톤은 하코네 역 앞에서부터 도쿄까지
10명의 선수들이 어깨띠를 이어가며 달리는 릴레이 경기인데요.
왕복 200km 에 달하는 거리를 뛴다고 합니다.
중간중간에는 산도 있고 오르막길도 있고 해안선길도 있더군요.

무릎부상을 당한 육상 선수가 한 무명대학에서 육상부를 이끌어 나가며
전국 대학 역전마라톤 대회에 출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이 영화는
우리나라의 국가대표 라는 영화와 무척이나 닮아있더군요. ^^
(이 이상의 이야기는 스포일러라 생략..ㅎㅎㅎ)

개인적으로는 개막작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작품이었다고 생각됩니다. ^^
("훈남이 가득 나오니 참 좋더라"라는 평을 해주신 분들도 있구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이건 뭐냐구요?
바로바로바로~ 오늘 풀반장이 볼 일본영화제의 두번째 영화 <가메라2>의 주요 출연진들입니다. ㅎㅎㅎㅎ
영화관 앞에 있는 영화제 부스에 작은 모형들이 설치되어 있더군요.



영화가 끝나고 나서
그 맛있다는 면전문점 '엔즐(N-zle)'을 찾아갔는데....
(코엑스 안에 있는 풀무원 ECMD에서 운영하는 면전문점이지요~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흑....
아쉽게도 11월 16일 재개장을 목표로 내부 수리 중이더라구요. ㅜ.ㅠ

이 옆에는 풀무원에서 운영중인 스파게티 전문점 브루스케타가 있답니다.
(맥도날드 건너편입니다..)

그래서 힘없이 돌아오는 길에 
정말정말 반가운 녀석을 만났지 말입니다!!!

바로 이 녀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정말 예상외의 만남이었는데요.

코엑스에 있는 한 베이커리에서 '생잼'을 팔고 있지 뭡니까~.
어찌나 반갑던지~~

그러고보니 코엑스에는 풀무원 가족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주차장 가는 길에 우리의 '신김치'님께서 지키고 있는
'김치 박물관' 도 지그시 바라보며
뜻하지 않은 '코엑스 풀무원 투어(?)'를 마쳤지 말입니다. ㅎㅎㅎ
(메가박스 일본영화제→엔즐→브루스케타→생잼→김치박물관
여러분도 따라 해보세요~ ㅎㅎ)

.
.
.
.
.
'메가박스 일본영화제 개막식'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오늘 또한번 메가박스에 출몰(?)할 예정이오니
혹시 나또를 들고 돌아다니는 사람이 있다면 '거침없이 아는척' 해주세요. 

그때는... 우리 함께 만나요..ㅎㅎㅎ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