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썸머스페셜]7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오늘 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 뉴스 보셨나요?

본격적 여름 무더위는 장마와 함께 온다고 하던데
벌써부터 조금은 걱정되는 것 같지 말입니다.

그래서 저 풀반장,
풀사이 가족 분들의 시원한 여름을 나기를 위해
조금은 특별한 블로그 스피어를 준비했습니다.

지난주 예고드렸던 대로!
"[썸머스페셜]풀무원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입니다.

냉면으로 여름나기를 제안하신 분부터
이열치열 얼큰 생라면을 추천하신 분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블로그에 올려주셨습니다.


핑크님
<풀무원 생가득 여름철 별미 건강냉면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철 대표 별미로는 뭐가 있을까요? 두말할 필요도 없이 냉면이지 말입니다. 핑크님께서는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방법으로 남편분과 함께 냉면을 드신 내용을 올려 주셨습니다.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냉면! 이라는 생각에 생가득 냉면 제품을 6가지나 구입하셨다는... 각각 2인분 씩이니 모두 12인분..우와~)
핑크님께서 가장 먼저 선택한 제품은 바로 메밀가루 100% <생가득 순메밀 물냉면>과 메밀과 도토리 가루가 함유된 <생가득 함흥 비빔 냉면>입니다. 얼음 동동 띄워 먹는 냉면에 시원한 느낌은 물론 쫄깃하고 달콤한 냉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하시네요.


다은맘님
<더울땐 매콤하게 매운 비빔생라면이 최고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빔면을 좋아하는 다은맘님네 가족. 여름이면 집에 쌓아 놓고 드신다고 하는데요. 그런 다은맘님께서 추천하는 비빔면은 바로 <생가득 비빔 생라면>입니다.
생면이라는 점과 신선 냉장 보관제품이라는 것은 물론 저지방 무첨가 제품으로 아이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은 다은이 인가요? ^^)
사실 비빔면의 경우 일반 라면과 먹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생면으로 인해 느낄 수 있는 맛의 차이가 크다고 하네요. (역시 비빔면 마니아 다우신 평가 라는..)
더운 여름 다은맘님처럼 새콤 달콤한 비빔생라면 어떠세요?



유이맘님
<장마비로 우울한 날엔 얼큰 생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가 멀다하고 장맛비가 쏟아지는 여름. 이상하게 비가 오는 날이면 뭔가 땡기지 않으세요? 파전, 빈대떡, 그리고 얼큰한 국물이 돋보이는 라면!

유이맘님께서도 비가오는 날이면 얼큰한 것이 땡긴다고 하시는데요. 지난 주 내내 비가 너무 많이와서 도저히 나갈 수가 없었던 터라 집에서 얼큰 생라면을 끓여 드셨습니다. (생면이라도 라면은 역시 양은 냄비!라는 생각에 양은 냄비를 사용하시는 센스!)
이열치열을 몸소 실천하신 유이맘님. 땀흘 리며 드셨을 모습을 상상하니 절로 입안에 침이 고이는 것 같습니다.



혜시니님
<생과일이 100% 통째로.. 신선한 과채주스, 건강한 아임리얼(I'm Real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 좋은건 다들 아시죠? 하지만 수분 보충이 중요한 여름이라면 그 중요성은 더욱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혜시니님께서는 아임리얼에서 그 해답을 찾으셨는데요. 아임리얼을 살짝 얼린 뒤 얼음을 띄워 먹으면 슬러쉬와 같은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과일 100%라 믹서기에 갖 갈아 올린 과일의 맛을 즐기고 나면 무더위는 이미 저 멀리!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께서는 어느 분의 방법이 가장 마음에 드시는지요?
제가 소개해 드린 방법 말고도 다양한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

혹시 새로운 노하우가 있으신 분은 주저 말고 제보 부탁드립니다.
우리 다 같이 시원한 여름나기를 해보자구요~ 네?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