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송도캠퍼스점’ 오픈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송도캠퍼스점’ 오픈
- 송도국제도시 핵심 상권 캠퍼스타운역 인근 위치, 높은 고객 접근성 확보
- 3040세대와 영유아비율 높은 지역 특성 반영, 영유아 브랜드 ‘올가맘’ 특화 운영
- 방문 고객 위한 배송 서비스 강화 및 다채로운 할인 혜택 제공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35년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로,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다양한 올가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구비하고 있다. 올가는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 하며 연말까지 바이올가 가맹점 100호 돌파를 목표로 출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은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핵심인 인천 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많고, 영유아 비율도 전국 평균 대비 4%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올가홀푸드의 영유아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또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Fullvita)’존을 별도로 구성하여 운영한다. 직장인과 가족단위 고객을 고려해 간편식 제품을 강화하고 신선한 채소와 청과 제품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은 신선식품 코너를 강화하며 올가 동물복지 냉장정육을 판매한다. 올가 동물복지 냉장정육은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MAP(Modified Atmospheres Packaging) 포장 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송도캠퍼스점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올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선채소 10% ▲풀무원 전상품 5% ▲풀비타 전상품 5%를 상시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사업 최경선 담당은 “’바이올가 송도캠퍼스점’은 송도국제도시 내에 입점한 두번째 점포로, 특히 이번 매장은 송도 내에서도 핵심 지역으로 불리는 캠퍼스타운역 인근에 위치해 많은 고객들과의 교류가 예상된다”며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 구비 및 배달 강화를 통해 지역 내 우수 점포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가는 친환경·바른 먹거리를 위해 ▲친환경식품 최우선 취급 ▲화학첨가물 사용의 엄격한 제한 ▲GMO 및 방사선 조사 식품 취급금지 ▲항생제 및 성장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육류, 수산물 ▲동물복지제도를 통한 윤리적이고 안전한 축산물 ▲원산지 및 이력정보 확인 원료사용 ▲환경친화적 포장재 사용과 같은 7가지 원칙을 지키고 있다.

올가 매장은 이번에 오픈한 송도캠퍼스점을 포함해 46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