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 출시

올가홀푸드,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 출시
-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HK표고버섯균사체’를 주원료로 함유
- 생체리듬 및 생리 활성을 조절하는 5가지 비타민을 넣은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 신제품 출시 기념, 오는 3월 24일까지 식물성 천연원료 비타민C 증정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생활 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피로회복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650mgx120캡슐/33,000원)’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간 건강 기능성 원료인 ‘HK표고버섯균사체’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HK표고버섯균사체는 표고버섯 배양 분말로, HK표고버섯균사체의 유효성분 ‘베타글루칸(Beta glucan)’은 항산화 작용으로 간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의 HK표고버섯균사체는 국내산 보리에 배양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은 HK표고버섯균사체(베타글루칸)를 포함해 생체리듬과 생리활성을 조절하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E)까지 넣어 만든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외에도 운지, 영지, 차가, 노루궁뎅이 등 혼합버섯추출물을 부원료로 넣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 24일까지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을 2개 구매 시 식물성 천연원료 비타민C 제품인 ‘풀비타 베리뷰티 츄어블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 H&B(Health&Beauty)팀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은 식약처가 간 건강 기능성 원료로 개별인증한 HK표고버섯균사체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라며 “꾸준하게 식후 1일 1회 2알씩 섭취하면 영양 불균형 및 스트레스 등으로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