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이씨엠디,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오픈

- 삼성동 코엑스몰 내 칼국수와 국수, 비빔면, 라면 등 한국스타일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오픈
- 신선한 재료와 무첨가 원칙 반영한 ‘자연을 담은 맛있는 한 그릇’ 컨셉의 프리미엄 면요리
- 매장 수익금 중 일부 굿네이버스 통한 기부 진행
- 오픈 이벤트로 매장 방문 고객 중 선착순 500명 대상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 증정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코엑스점을 열었다.

이씨엠디는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깨끗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코엑스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매장은 ‘자연을 담은 맛있는 한 그릇’이란 컨셉으로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로, 합성감미료, L-글루타민산나트륨 등 무(無)첨가 원칙을 적극 반영한 원물 그대로의 맛 과 풍미를 살린 면 요리들로 이뤄졌다. 총 64석(45평)의 매장으로 전체 조리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키친 방식이다. 

메뉴는 총 13종으로 면류 9종(라면류 2종, 칼국수류 3종, 비빔면류 3종, 국수류 2종)과 덮밥류 2종, 사이드 2종 이다. 특히 칼국수류와 비빔면류, 국수류는 풀무원의 면 생산 노하우를 접목한 100% 생(生)면만을 사용한다. 육수는 표고버섯, 다시마, 북어, 생강, 마늘 등 총 17가지의 해물과 채소에서 우려내 깔끔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대표메뉴인 ‘양지 한우사골 칼국수’는 횡성한우 사골을 우려낸 육수에 자가제면 방식(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면을 뽑는 방식)으로 만든 면을 넣어 국물은 고소하고 담백하며 면발은 졸깃하고 맛이 부드럽다.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은 흑임자를 통째로 갈아 넣은 흑임자 생면에 로메인, 라디치오, 적근대, 양상추, 비타민, 토마토 등의 6가지 채소와 호두, 아몬드, 크랜베리 등의 3가지 견과류 토핑을 하고 참깨, 흑임자, 호두, 아몬드를 넣은 드레싱이 곁들여진 비빔면 요리이다. 특히 이 메뉴는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2030 여성을 타깃으로 만들어졌다.  

풀무원의 생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꽃게짬뽕’과 ‘통영 굴짬뽕’을 프리미엄 요리로 탄생시킨 ‘해물꽃게짬뽕라면’과 ‘탱글탱글 통영 굴짬뽕라면’ 메뉴도 있다. 2종 모두 멸치, 다시다, 건새우, 무, 청양고추 등 9가지 재료를 직접 우려낸 육수에 서해산 꽃게와 통영산 굴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깔끔하면서 시원한 맛을 더했다. 또한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서 단시간 바람 건조시킨 비유탕면을 사용해 면발이 쫄깃하고 부드럽다.

이 밖에도 숙성돼지고기와 마늘쫑, 생양파, 새송이 버섯으로 만든 ‘진저갈릭 드레싱 포크 덮밥’과 매운 고추장 양념에 숙성시킨 구운 닭고기와 채소를 함께 볶아낸 ‘매운 춘천식 불닭 덮밥’, 담백하고 씹히는 맛이 좋은 ‘항정살 수육’, 찹쌀메밀피에 국내산 돼지고기, 국산 숙성김치, 청양고추 등으로 속을 채워 깔끔하고 매운 맛의 ‘메밀지짐 만두’ 등이 있다. 

풀무원 이씨엠디의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는 오픈과 함께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역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서 기부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10일부터 매장 방문 고객 중 선착순 500팀에게 풀무원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과 통영 굴짬뽕, 풀무원 생과일 브랜드 아임리얼 1개, 풀무원 생가득 드레싱 1개 등으로 구성된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가 증정된다. (단, 2만원 이상 식사 금액 결제 고객에 한함)

풀무원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상무는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매장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음식인 면 요리를 건강하게 먹기 위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 중 하나인 무첨가 원칙을 적극 반영한 곳”으로 “최근 바른먹거리, 건강한 식재료, 제철 재료 음식 등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자연은 맛있다’ 면요리 전문점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전문외식 및 브루스케타, 풍경마루, 아란치오 등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등 다양한 푸드 서비스 사업과 FM(Facility Management)사업 등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