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노래로 배우는 우리아이 먹거리 교육~... 바른먹거리 캠페인 쏭 mp3 파일과 악보 다운받기~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캠페인 송이 담긴
바른먹거리 캠페인 광고 다들 보셨죠?

풀사이에서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니
당연한 이야기 인가요? ㅎㅎ
[이벤트 보러가기]

광고 영상을 보고 명장면을 꼽는 이벤트에 달린 응모 댓글들을 보니
많은 풀사이 가족분들께서
아이들에게 이 노래를 알려주고 함께 부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시더라구요.

바른먹거리에 대한 내용을 담은 가인 만큼
교육적으로도 괜찮다고 느끼셨나봐요~

그러고보니
최근 진행중인 바른먹거리 확인 교육에서도
아이들에게 이 노래를 들려줬더니 반응이 좋았다는 사실!!!
(자세한 내용은 곧 현장 스케치를 통해 따로 공개하기로 하고 먼저 한장만 공개~)

처음에는 얌전하게 보던 아이들이
쉬운 노랫말에 점차 따라부르더니
결국...결국...

모두가 힘을 모아~
합창을....ㅎㅎㅎ

(실제로도 또 보고 싶다는 말에 몇번을 돌려가며 봤는지 몰라요~)

심지어 얼마전 코엑스에서 열렸던
'2012저탄소녹색성장박람회' 때도 풀무원 부스에서 저 노래를 틀어주자
줄서있던 아이들이 흥얼 흥얼 따라부르더라구요~. ^^

자자~

좋은 내용을 담은 노랫말
들으면 절로 신이나는 멜로디~
게다가 교육적 내용까지~

이러한 캠페인 송을 많은 분들이 원하신다면..
풀반장은 어떻게 한다?!


네~ 그래요~
바로 공개를 한다!!

그래서 '바른먹거리 캠페인 송 MP3파일'과 '악보'를 가져왔습니다.
휴대폰에 넣어서 벨소리로 들어도 좋고 
악보를 보며 따라불러도 좋은
이번 캠페인송의
 모든 것을 여러분들께 나눠드립니다~ ㅎㅎ

모두 함께해요~
바른먹거리 송~♬





바른먹거리 Song (남자아이, 여자아이, 풀버전).zip


바른먹거리 송(악보).pdf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