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반장's Live

무더위를 피하는 두가지 키워드, 몰링(Malling) 그리고....스노우앤?!

무더위가 심신을 지치게 만드는 요즘,
무더위 속에서도 큰맘 먹고 외출을 계획하지만
허걱... 장맛비가 쏟아지네요?!

그렇다고 집안에만 있을 수는 없는 법!
해결 방법이 있었으니.. 바로 몰링(Malling)입니다.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로 가득찬 복합 쇼핑몰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요.

더위는 물론 장마철 비까지 피할 수 있으니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인기를 끌고 있는 몰링,
여기에 시원한 빙수 하나만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빙수..빙수..빙수... 아~ 스노우앤~! 'ㅁ'

혹시 아시나요?
대표적인 복합 쇼핑몰인 코엑스에서 스노우앤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무슨 소리냐구요? 우후후후...+_+ (웅?)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해 풀반장이 출동합니다~!

출~바~알~!!!
(오늘밤 나 바람났어~♬ 스노우앤이랑 바람났어~♪ 스노우앤 따라 코엑스 갔어~♪)



찌는 듯한 더위와 장맛비가 번갈아 오며 우리를 괴롭혔던 얼마전.

시원한 실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몰인 코엑스를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몰링(Malling)'

이날도 역시나 수많은 몰링족들이 코엑스를 찾았더라구요~




풀반장도 더위를 피해 코엑스 실내로 고고씽~




더위를 피해 몰링을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

하지만 코엑스의 매력은
단지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실내몰이라는 것에만 있지 않습니다. 
바로 다양한 모습의 풀무원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
(역시나 오늘도 팔이 안으로 굽기 시작한 풀반장~)




바로 그 첫번째가 풀무원에서 운영하는 '김치박물관' 입니다.




요즘 아이들 방학을 맞아 체험학습을 원하는 가족들이 많이 찾고 있지요~




풀반장이 코엑스에 올때마다 늘 들렀다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김치님 보고 있나?!

김치라는 단어만 봐도 배가 출출해 지는 것 같다구요?
후후후~




메가박스를 지나 아쿠아리움쪽으로 조금만 가면 만날 수 있는 바로 그 곳~!

풀무원의 면 요리 전문점 '엔즐'입니다.

얼마전까지 공사 중이라 무척 안타까웠었는데
더욱 넓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니 무척 반갑더군요~ㅎ




합리적 가격에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브루스케타'도 빼놓을 수 없겠죠?

역시나 풀무원에서 운영중인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이랍니다~ ㅎㅎ
여기 가면 외쿡인도 많이 볼 수 있;; 쿨럭;;
이렇게 코엑스에서는 '풀무원'만 찾아 다녀도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사실~

여러분도 코엑스에 가면 김치박물관, 엔즐, 브루스케타를 보시면서
풀반장을 떠올려주thㅔ요~ (읭?)

근데 왜 갑자기 빙수가 먹고 싶어지는지 모르겠네요~
이왕이면 천연암반수로 만든 프리미엄 빙수로다가... 쿠..쿨럭.

여..여튼~




아참~ 코엑스에 뮤지컬 전용 극장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코엑스 아티움~ 이름부터 멋지군요~!




지금은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로도 개봉이 됐던 작품인 만큼
다들 익숙한 이름이죠? ㅎㅎ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을 중심으로
슈퍼주니어의 려욱,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
실력파 가수 임정희,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린아


영화의 주인공이었던 '강동원', '조한선'에 필적하는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

아이돌이 무대에 올라서인지 화환이 참 많더라구요~ ㅎㅎ
화환 보는 재미도 쏠쏠-




앗~! 근데 화환을 살펴보는 사이 등장한 저분은 누구?!

그리고 저 낯익은 상자는...?!




뚜둥~!  스노우앤이군요~!
그렇지 않아도 빙수가 왜 이렇게 먹고 싶나 했었는데 이렇게 스노우앤을 만나게 됐네요~!

몰링 후 느껴지는 2% 부족함을
채울 수 있는 바로 그것~! 스노우앤~!




아항~ 알고보니 뮤지컬 늑대의 유혹 티켓을 구입하신 분들께
스노우앤을 드리는 특별한 샘플링
이 진행중이네요~!




그냥 스노우앤만 주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찍어 준다고 하는군요~

스노우앤 눈꽃여왕과 함께 말이죠~

믱?!

눈꽃여왕?

어디어디?




아항~ 바로 이분이 스노우앤 눈꽃여왕님!!
.
.
.
눈꽃여왕님 반갑습니다.
전 풀반장이라고 해요
(샤방~)
전 그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네..네?!

바로 그 손에 들고 계신 스노우앤에 말이죠~
(풀반장 시크 모드 시전 중)




스노우앤을 보고 환하게 웃는 소녀들~!

스노우앤은 소녀들을 미소짓게 한다?!
이거 논문으로 써서 외국 학술지에 제출 할까봐요~@,@




푸짐한 스노우앤의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기는 분도 계시네요~




다양한 종류의 스노우앤을 보고 어떤 것을 골라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고민하지 마세요~ 다 맛있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소문은 풀반장이 내드립니다~
쿠..쿨럭~




손에 든 스노우앤을 보면 그 사람의 취향을 엿볼수 있더군요~ 크흐흐




스노우앤을 받으신 분들께 이렇게 사진도 찍어 드렸답니다.

폴라로이드는 일행 수에 맞춰 찍어주는 센스~!




이렇게 찍은 사진은 스노우앤 사진첩에 한땀한땀(아닌가?) 정성스럽게 넣어 드렸습니다.




과연 어떤 사진이 나왔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오홋~ 예쁘군요~ 멋져요~
스노우앤 모양의 액자가 완성됐군요!
(스노우앤 안에 나있다- 뭐 이런;쿨럭;;)

이럴줄 알았으면 풀반장도 한컷 찍을 걸 그랬어요~ ㅎㅎ
(알고보면 과도한 시크모드로 눈꽃여왕님의 분노를 사서 못찍은거?!)




사진을 보고 즐거워 하시니 제 기분이 다 좋군요~

감정이입에 충실한 1人
그 이름은 풀반장!




점점 늘어나는 사람들~




시간이 지나도 줄어들기는 커녕 늘어나기만 합니다.

역시 스노우앤은 인기쟁이~!
(부..부러워~ ㅜ.ㅠ)





나름 넉넉하게 준비했건만
벌써 바닥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물량을 꺼내오느라 바쁜 스텝들~




계속해서 추억을 남기는 가족들, 연인들~ㅎㅎ




근데 샘플링 현장에서 제가 한가지 인상적으로 봤던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스노우앤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분들이 많았다는 겁니다.
제품 특성부터 영양 성분까지~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풀무원이 만든 눈처럼 깨끗한 아이스 디저트 스노우앤' 이라는 문구답게
깨끗한 지하 암반수를 3단계 정수하여 만든 얼음을 사용하고
무첨가 원칙을 지켜 만들었으니까요~ ㅎㅎ

아참! 건강하게 드시라고 발효유를 첨가 했다는 이야기도 빼먹으면 섭섭하겠죠?




푸짐한 스노우앤에 너무 좋아 입이 벌어지시는군요~ ㅎㅎㅎ

네~ 이해합니다~
아마 풀반장은 더 크게 벌어졌을테니까요~ㅋ




스노우앤을 기다리는 사람들..




그리고 스노우앤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아마 공연을 앞두고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고 사랑스러운 스노우앤과 함께 했으니
공연이 두배 세배는 더 재미있어지지 않을까요? ㅎㅎ




드디어 시작된 공연~

공연장을 가득메운 이 많은 분들이 스노우앤을 드셨다고 생각하니
풀반장은 뿌듯 뿌듯~ ㅎㅎㅎ
.
.
.
.
더위에 지친 여름, 더위를 피하는 방법 '몰링' 어떠세요?
풀무원, 그리고 스노우앤과 함께라서 더욱 즐거운
코엑스에서 풀반장이었습니다~ ㅎㅎ





posted by 풀반장